-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1-5 명
BGG추천: 2-5+ 명 -
게임시간
30-75 분
-
연령
8+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00 / 5
-
디자이너
Lou Coatney
-
아티스트
Lou Coatney
-
인원
게임 소개
설계자:
이것은 제가 수정/업데이트 중에 있는 1990년 비행대 수준의 게임 데일리 레킹의 훨씬 더 간단한 에어 그룹 버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깊이 있는 미드웨이 경기의 모든 필수적인 요소들과 결정점들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육각당 90마일, 3시간 회전, 13명의 일본 전투 부대, 11명의 미군. 모든 아이콘들은 나에 의해 하나하나 만들어 졌다.
이것은 제가 수정/업데이트 중에 있는 1990년 비행대 수준의 게임 데일리 레킹의 훨씬 더 간단한 에어 그룹 버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깊이 있는 미드웨이 경기의 모든 필수적인 요소들과 결정점들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육각당 90마일, 3시간 회전, 13명의 일본 전투 부대, 11명의 미군. 모든 아이콘들은 나에 의해 하나하나 만들어 졌다.
From the designer:
This is an even simpler, air group version (for me and my 8 year old son to play) of my squadron level 1990 game Deadly Reckoning, which I am in the process of revising/updating. It nonetheless seems to have all the essential elements and decision points of a depthy Midway game.
90 miles per hex, 3 hour turns, 13 Japanese combat units, 11 American. All icons crafted pixel by pixel by me.
This is an even simpler, air group version (for me and my 8 year old son to play) of my squadron level 1990 game Deadly Reckoning, which I am in the process of revising/updating. It nonetheless seems to have all the essential elements and decision points of a depthy Midway game.
90 miles per hex, 3 hour turns, 13 Japanese combat units, 11 American. All icons crafted pixel by pixel by me.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47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74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06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77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11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