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게임 소개

작성자:

봉건주의의 발흥은 전장의 지배자로서 무장한 기병대의 지속적인 부상과 그에 따른 정점을 찍었다. 대부분의 시스템은 군대의 이 요소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헤이스팅스와 같은 전투는 그들의 패권을 확인하는 경향이 있었다. 14세기까지 여러 나라에서 훈련받은 보병들이 지금까지보다 더 많이 나타났다. 쿠르트라이와 크레시와 같은 전투는 보병들이 점점 더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된 많은 전투들 중 첫 번째 전투였다. 그래서 우리는 성과 기사의 봉건체계가 어떻게 미사일과 훈련된 보병에게 자리를 내줬는지 알 수 있다. 1500개의 화약 무기가 그들 자신의 패권을 확립하면서, 이후의 군대는 이러한 규칙의 범위 밖에 있는 균형 잡힌 직업군이 되었다.­

랜스(Lance)는 근거리 및 원거리 무기 공격, 지형 효과, 리더 규칙, 가시성 및 탐지, 유닛 포메이션 및 사기를 제공하는 중세 25mm 미니어처 게임 규칙 집합이다.
From the author:

"The rise of feudalism saw the continuation and subsequent peak in the rise of the armored cavalryman as masters of the battlefield. Most systems were centered around this element of the army. Battles such as Hastings tended to confirm their supremacy. By the fourteenth century there appeared in various nations trained infantrymen in numbers greater than previously hitherto. Battles such as Courtrai and Crecy were the first of many battles in which the infantry were to play increasingly decisive roles. Thus we see how the feudal system of castles and knights gave way to missiles and trained infantry. By 1500 gunpowder weapons were establishing a supremacy of their own, subsequent armies became balanced professional forces which are outside the scope of these rules."

Lance is a set of medieval 25mm miniature gaming rules that provides melee and ranged weapon attacks, terrain effects, leader rules, visibility and detection, unit formations, and morale.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42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70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04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74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1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21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2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32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17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95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506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93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67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41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40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