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8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8+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Nicholas Wright
-
아티스트
Ewan Robinson
-
인원
게임 소개
파우스투스 푸리우스는 고대 세계의 전차 경주들을 중심으로 매우 느슨하게 전개되고 어떤 경주 상황에도 적응하는 볼 테이블 탑 경주 게임이다.
2-8명의 참가자를 위해 고안된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어떠한 문화나 기간으로부터도 다른 사람들과 격돌하여 명예와 명예를 얻기 위한 경주를 벌일 수 있게 해준다.*
게시자 웹 사이트의 텍스트
차례에 따라 플레이어는 1 ~ 3개의 주사위(플레이어 선택) 사이에서 굴러가며, 각각의 성공은 액션(Action)을 얻으며, 여러 번의 실패는 잠재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1개의 주사위만 굴리거나, 운을 따라 2개 또는 3개 모두를 굴릴 수 있다. 이 버전의 주사위 시스템에서 깔끔한 스핀 중 하나는 정상 주사위와 피로 주사위의 아이디어입니다. 보통 주사위는 3+롤에서 성공하지만, 피로 주사위는 4+롤에서 성공한다.
플레이어가 주사위로부터 얻은 액션을 사용하면 샤프 턴, 인큐타이팅 더 군중과 같은 복잡한 액션을 통해 더 멀리 이동, 턴, 동료 전차원들을 공격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액션이 소요됩니다.
한 바퀴를 완주하는 선수(경기 전에 결정되며 일반적으로 2바퀴)가 승리한다.
2-8명의 참가자를 위해 고안된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어떠한 문화나 기간으로부터도 다른 사람들과 격돌하여 명예와 명예를 얻기 위한 경주를 벌일 수 있게 해준다.*
게시자 웹 사이트의 텍스트
차례에 따라 플레이어는 1 ~ 3개의 주사위(플레이어 선택) 사이에서 굴러가며, 각각의 성공은 액션(Action)을 얻으며, 여러 번의 실패는 잠재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1개의 주사위만 굴리거나, 운을 따라 2개 또는 3개 모두를 굴릴 수 있다. 이 버전의 주사위 시스템에서 깔끔한 스핀 중 하나는 정상 주사위와 피로 주사위의 아이디어입니다. 보통 주사위는 3+롤에서 성공하지만, 피로 주사위는 4+롤에서 성공한다.
플레이어가 주사위로부터 얻은 액션을 사용하면 샤프 턴, 인큐타이팅 더 군중과 같은 복잡한 액션을 통해 더 멀리 이동, 턴, 동료 전차원들을 공격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액션이 소요됩니다.
한 바퀴를 완주하는 선수(경기 전에 결정되며 일반적으로 2바퀴)가 승리한다.
Faustus Furius is a fast and furious, tongue in cheek table-top racing game based very loosely around the chariot races of the ancient world and adaptable to any racing situation.
Designed for 2-8 participants, it allows players to pit chariots from any culture or period against one another in a no-holds-barred race to fame and glory.*
text from Publisher's website
On their turn a player will roll between 1 and 3 dice (player choice), with each success gaining them an Action, and multiple failures causing potentially negative effects. A player might choose to play it safe, and roll only 1 die, or may push their luck and roll 2 or all 3. One of the neat spins in this version of that dice system is the idea of Normal dice and Fatigue dice. Normal dice succeed on a roll of 3+, while Fatigue dice succeed on a 4+, as the race wears on Normal dice are replaced by Fatigue dice, and the risk of having some sort of negative consequence from rolling multiple failures becomes more significant.
Spending the Actions a player gets from their dice allows them to do things, such as move further, turn, attack fellow Charioteers, and more, with complex actions like Sharp Turns and Inciting the Crowd, costing more Actions to perform.
The player that manages to complete a set of laps (decided before the game, and typically two) will win the day.
Designed for 2-8 participants, it allows players to pit chariots from any culture or period against one another in a no-holds-barred race to fame and glory.*
text from Publisher's website
On their turn a player will roll between 1 and 3 dice (player choice), with each success gaining them an Action, and multiple failures causing potentially negative effects. A player might choose to play it safe, and roll only 1 die, or may push their luck and roll 2 or all 3. One of the neat spins in this version of that dice system is the idea of Normal dice and Fatigue dice. Normal dice succeed on a roll of 3+, while Fatigue dice succeed on a 4+, as the race wears on Normal dice are replaced by Fatigue dice, and the risk of having some sort of negative consequence from rolling multiple failures becomes more significant.
Spending the Actions a player gets from their dice allows them to do things, such as move further, turn, attack fellow Charioteers, and more, with complex actions like Sharp Turns and Inciting the Crowd, costing more Actions to perform.
The player that manages to complete a set of laps (decided before the game, and typically two) will win the day.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92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94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27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94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22
-
2024-11-13
-
Lv.18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31
-
2024-11-12
-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43
-
2024-11-13
-
Lv.2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44
-
2024-11-12
-
Lv.14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30
-
2024-11-13
-
Lv.11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601
-
2024-11-12
-
Lv.27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518
-
2024-11-13
-
Lv.19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10
-
699
-
2024-11-11
-
Lv.27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69
-
2024-11-12
-
Lv.34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45
-
2024-11-12
-
Lv.35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40
-
2024-11-12
-
Lv.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