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9699
PARTYGAMES : 522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10 명

    BGG추천: 6-8 명
  • 게임시간

    45-45 분

  • 연령

    10+

    BGG추천: 14+
  • 게임 난이도

    1.13 / 5

  • 디자이너

    Richard Borg

  • 아티스트

    Tony Rochon

게임 소개

타임즈 투 리멤버에서, 선수들은 특정한 시간을 기억하려고 노력합니다. 충분히 알아듣겠니? 아닌가? 자, 여기 더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삶에서 시간을 기억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인류 전체의 공유된 경험으로부터 시간을 기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 또는 팀은 (게임 버전에 따라) 괄호 또는 토큰 세트를 가지고 게임을 시작하고, 괄호를 제거한 첫 번째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차례대로 모든 참가자들은 사소한 질문(예: ")에 직면한다.언제 최초의 스타워즈가 극장에 도착했나요?" 각 플레이어는 특정 연도 또는 일련의 연도를 표시하기 위해 하나의 괄호를 사용합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답을 입력하면 질문자가 답을 공개하고 그 해가 자신이 추측한 범위로 나타나는지 여부를 모두가 보게 된다. 만약 그렇다면, 그들은 게임에서 그 브래킷을 제거하고,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그 브래킷을 유지한다. 아무리 여러분이 추측을 회피하고 싶어도, 결국 여러분은 죽은 1년을 추측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기억의 깊숙이 접근해서 최선을 다하세요!

In Times to Remember, the players are trying to remember particular times. Is that clear enough? No? Okay, here are more details.

Players aren't trying to remember times from their own lives, but rather times from the shared experiences of humanity as a whole. Each player or team starts the game with a set of brackets or tokens (depending on the version of the game), and the first player to rid herself of brackets wins.

On a turn, all players are confronted with a trivia question, say, "When did the first Star Wars arrive in theaters?" Each player then uses one bracket to mark a particular year or series of years on her individual year chart. Once everyone has placed their answers, the questioner reveals the answer and everyone sees whether that year appears in the range they guessed. If so, they remove that bracket from the game; if not, they keep the bracket. No matter how much you might want to hedge your guesses, eventually you'll need to guess a year dead on, so plumb the depths of your memory and take your best shot!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37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6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7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42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3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6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02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7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8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85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6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7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6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