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8843
STRATEGY : 2375
FAMILYGAMES : 2110 -
-
인원
3-4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60-6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50 / 5
-
디자이너
Morgan Dontanville
-
아티스트
Kurt Miller
-
인원
게임 소개
수 년 동안 탐험가, 투기꾼, 개척민들은 그들의 부를 찾아 미국 남서부의 외딴 지역으로 몰려들었다. 구리, 은, 금 및 기타 귀중한 상품들이 매장된 광산 주변에는 임시 마을이 생겨났으나 자원이 고갈되면서 사라지게 되었다. 지금은 한때 그곳에 살았던 공동체의 증거로 유령 마을만이 남아 있다. 운이 좋은 사람들은 부를 쌓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가혹하고 외로운 마을에서 근근이 살아가고 있다. 몇몇은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외롭게 죽었고, 이제 그들의 영혼은 그들의 영혼이 집으로 돌아가 마지막 평화를 이룰 수 있는 그날까지 그들을 괴롭히는 유령 마을들을 돌아다닌다. 유령 기차는 이 길 잃은 영혼들의 휴식 티켓입니다. 이 스펙트럼 열차는 잃어버린 영혼들을 찾아 천상의 레일을 따라 장엄하게 미끄러져 집으로 갈 수 있게 해줍니다. 당신은 유령 열차의 기관사입니다. 당신의 일은 여러 유령 마을에서 길 잃은 영혼들을 찾아서 고향으로 보내서 그들이 마지막 평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미국 남서부를 여행하는 유령 열차의 엔지니어들이다. 각 플레이어는 표준 이더넷 카드 세트(1-4)를 사용하여 이동하며 영혼을 집어 고스트 타운에 배달한다. 이동하면서 에테르를 써서 흔적을 남기게 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은 당신의 이더넷 트랙을 따라 무료로 이동할 수 있지만, 당신은 결코 당신의 이더넷을 따라 여행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더 많은 선로를 놓으면서, 여러분의 오래된 Ether가 흩어집니다. 여러분은 길을 뚫거나 누군가를 곤경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게임의 한 부분은 당신의 폐기물을 관리하는 것을 중심으로 돌아간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에테르 카드의 절반만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게임의 대부분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통과하지 못하게 하면서,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남긴 것을 이용하기 위해 당신의 움직임을 타이밍과 함께 적절한 계획으로 귀결된다.
플레이어들은 미국 남서부를 여행하는 유령 열차의 엔지니어들이다. 각 플레이어는 표준 이더넷 카드 세트(1-4)를 사용하여 이동하며 영혼을 집어 고스트 타운에 배달한다. 이동하면서 에테르를 써서 흔적을 남기게 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은 당신의 이더넷 트랙을 따라 무료로 이동할 수 있지만, 당신은 결코 당신의 이더넷을 따라 여행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더 많은 선로를 놓으면서, 여러분의 오래된 Ether가 흩어집니다. 여러분은 길을 뚫거나 누군가를 곤경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게임의 한 부분은 당신의 폐기물을 관리하는 것을 중심으로 돌아간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에테르 카드의 절반만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게임의 대부분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통과하지 못하게 하면서,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남긴 것을 이용하기 위해 당신의 움직임을 타이밍과 함께 적절한 계획으로 귀결된다.
For years prospectors, speculators, and frontier folk flocked to remote areas of the American Southwest in search of their fortunes. Makeshift towns cropped up around rich mines of copper, silver, gold and other precious commodities, only to fade away as the resources ran out. Now only ghost towns are left as testament to the community that once lived there. While the lucky ones made their fortunes; most folks barely scratched out a meager existence in these harsh and lonely towns. Some died lonely deaths in these places far from home, and now their souls wander around these ghost towns haunting them until the day when their soul can return home to achieve final peace. The ghost trains are these lost souls’ ticket to rest. These spectral trains glide majestically along ethereal rails looking for lost souls and give them passage homeward. You are the engineer of a ghost train. Your job is to find lost souls in various ghost towns and deliver them to their home towns so that they can achieve final peace
Players are Engineers of Ghost Trains traveling through the American Southwest. Each player uses their standard set of Ether cards (1-4) to move, picking up souls and delivering them to Ghost Towns. As you move, you expend Ether to lay track behind. Other players can move along on your Ether track for free, but you may never travel along your own Ether.
As you lay down more track, your old Ether disperses -- you can pull up your track to clear the way for yourself or to leave someone in the lurch.
A portion of the game revolves around managing your discard pile, as you only get half of your ether cards back each turn. But most of the game comes down to proper planning along with timing your movement to take advantage of what other people have left you, while trying to disallow easy passage for others.
Players are Engineers of Ghost Trains traveling through the American Southwest. Each player uses their standard set of Ether cards (1-4) to move, picking up souls and delivering them to Ghost Towns. As you move, you expend Ether to lay track behind. Other players can move along on your Ether track for free, but you may never travel along your own Ether.
As you lay down more track, your old Ether disperses -- you can pull up your track to clear the way for yourself or to leave someone in the lurch.
A portion of the game revolves around managing your discard pile, as you only get half of your ether cards back each turn. But most of the game comes down to proper planning along with timing your movement to take advantage of what other people have left you, while trying to disallow easy passage for others.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06
-
2024-11-18
-
Lv.11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724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508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38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08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26
-
2024-11-13
-
Lv.18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37
-
2024-11-12
-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51
-
2024-11-13
-
Lv.2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47
-
2024-11-12
-
Lv.14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32
-
2024-11-13
-
Lv.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