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CHILDRENSGAMES : 0
ABSTRACTS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6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30-30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1.00 / 5

게임 소개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홈 스페이스에 3개의 폰을 가지고 시작합니다. 홈 공간의 출구 공간으로 폰을 이동하려면 1 또는 6을 굴려야 합니다. 각각의 다이 던질 때마다 하나의 폰이 이동된다. 별표가 있는 공간에 착지하면 다시 굴러가며, 1 또는 6에서는 나중에 별표가 있는 공간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적의 전당포에 착지하여 전당포를 공격합니다. 전당포는 본거지로 돌아갑니다.

승자는 자신의 폰을 (정확한 숫자에 따라) 도착 공간에 배치한 첫 번째 플레이어이다.

(보드는 세 개의 돌출부가 있는 궤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안쪽의 세 지점에서 중심별 원에 닿는다. 플레이어의 홈/스타트 공간은 트랙의 바깥쪽 주위에 배열되어 있는 반면, 엔딩 서클은 트랙 내부에 배치되어 있다(그러나 각각 외부 원의 출구 공간을 입구 공간으로 사용한다. 이너 서클은 모두 세 가지 색상의 도착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배분은 각 플레이어가 이기려면 전체 회로의 마지막 세 원에 도달해야 한다.

파르치시 가문의 보드 게임 멤버입니다.
Each player starts with three pawns on his home space. To move a pawn out to the home space's exit space, a 1 or 6 must be rolled. On each die throw, a single pawn is moved. Upon landing on a starred space, you roll again; on a 1 or 6, you move to the central circle from whence you may exit to any starred space on a later turn. You clobber enemy pawns by landing on them --they're sent back to their home space.

The winner is the first player to place his pawns on their arrival spaces (by exact count).

(The board consists of a three-lobed track; it touches the central star circle at its three innermost points. The player home/start spaces are arrayed around the outside of the track, whilst the ending circles are inside the track (but each uses an outer circle's exit space as its entry space). The inner circles are all made up of three different-coloured arrival spaces; the distribution is such that each player must reach the last three circles of a full circuit to win.

A member of the Parcheesi family of board games.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41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69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02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73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1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21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27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32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15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94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506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93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67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41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40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