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1-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60-120 분
-
연령
1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Tadatoshi Jimbo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이 게임은 Command Magazine Japan 호외에 포함된 초보자들을 위한 기본적인 워게임이다.워게임 핸드북 2017".
1877년 다바루자카 전투()는 사쓰마 난에서 일어난 전투이다.
https://en.wikipedia.org/wiki/Battle_of_Tabaruzaka
이 게임은 시리즈: 판저 콥스(Epoch / Command 잡지 Japan)와 유사한 게임 시스템을 사용한다.
승리는 양쪽의 주도로( (路)가 끝에서 얼마나 많은 16진수를 제어하느냐에 따라 결정된다.
1877년 다바루자카 전투()는 사쓰마 난에서 일어난 전투이다.
https://en.wikipedia.org/wiki/Battle_of_Tabaruzaka
이 게임은 시리즈: 판저 콥스(Epoch / Command 잡지 Japan)와 유사한 게임 시스템을 사용한다.
승리는 양쪽의 주도로( (路)가 끝에서 얼마나 많은 16진수를 제어하느냐에 따라 결정된다.
This is an elementary wargame for beginners, included in Command Magazine Japan extra "Wargame Handbook 2017".
Covering the battle of Tabaruzaka (田原坂) in 1877, a climactic battle in the Satsuma Rebellion (西南戦争), Jan-Sep 1877.
https://en.wikipedia.org/wiki/Battle_of_Tabaruzaka
The game uses a game system similar to Series: Panzer Korps (Epoch / Command magazine Japan.).
The victory is decided by how many hexes of main road (街道) each side controls at the end.
Covering the battle of Tabaruzaka (田原坂) in 1877, a climactic battle in the Satsuma Rebellion (西南戦争), Jan-Sep 1877.
https://en.wikipedia.org/wiki/Battle_of_Tabaruzaka
The game uses a game system similar to Series: Panzer Korps (Epoch / Command magazine Japan.).
The victory is decided by how many hexes of main road (街道) each side controls at the end.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21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3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41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