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4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20-45 분

  • 연령

    1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3.00 / 5

게임 소개

중앙아시아는 기원후 160년 경이다.

실크로드는 유럽과 중국 사이의 무역을 위해 만들어졌다. 가장 긴 길이 교차하는 곳에서 가장 많은 무역이 성장했다. 가장 빠른 상인들은 도로를 지배하고 가장 많은 부를 모으기 위해 말을 타고 평야와 산을 여행했다.

힘을 합쳐 도로를 만들지만 가장 많은 구간을 내려놓은 선수가 먼 길에서만 재물을 모은다. 실크로드 게임은 8x8 게임 보드에 있는 추상 타일 배치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도로(타일)의 구역들을 돌아가면서 배치한 타일들에 의해 부과된 위상학적 제한을 따른다. 보드에 빈 칸이 없거나 모든 선수가 통과하면 경기는 끝난다. 각 플레이어는 자신이 지배하는 길로부터 부를 얻는다. 승자는 가장 큰 부를 얻은 선수입니다.

다른 플레이어’ 루트를 예의주시하면서 늘어나는 실크로드 무역 네트워크를 장악하십시오.

"실크로드"는 플레이포드 게임에서 고대 세계 멀티 게임 시스템의 일부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의 설명
Central Asia circa 160 CE.

The Silk Roads were built for trade between Europe and China. The most trade grew where the longest roads crossed each other. The swiftest traders traveled by horse through plains and mountains to dominate the roads and collect the most wealth.

Work together to build roads, but wealth is only collected on a long road by the player who put down the most sections. Silk Roads is an abstract tile placement game on an 8 x 8 game board. Players take turns to place sections of road (tiles) while following the topological restrictions imposed by the tiles already placed. The game is over when there are no more empty squares on the board or all players have passed. Each player then gains the wealth from the roads they dominate. The winner is the player who has gained the greatest wealth.

Dominate the expanding trade network of Silk Roads, while keeping a close eye on other players’ routes.

SILK ROADS IS ONLY AVAILABLE AS PART OF THE ANCIENT WORLD MULTI GAME SYSTEM FROM PLAYFORD GAMES.

-description from designer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20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3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40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5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02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7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5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82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4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6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6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