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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랭킹
BGG전체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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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60-120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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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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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Felix Paniagu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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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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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게임 소개
아바타스 오브 워: 아레나 데스매치(Avatars of War: Arena DeathMatch)는 액션과 폭력, 죽음에 목마른 요란한 관중들 앞에서 두 개 이상의 영웅 밴드가 아레나 바닥에서 맞붙는 유혈 충돌을 그린 28mm 미니어처 게임이다. 이 치명적인 대회는 데스매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인류 중 가장 강력한 영웅은 전쟁의 신들이 스스로 선택한 영웅인 전쟁의 아바타라고 알려져 있다. 이 아바타들은 치열한 전투원일 뿐만 아니라 이미 놀라운 전투 능력을 확장할 수 있는 힘을 얻기 위해 영혼 안에 있는 신의 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레나 데스매치(Arena DeathMatch)에서 각 플레이어는 아레나 바닥에서 응원하는 군중 앞에서 마주할 때 아바타스 오브 워(Avatars of War) 밴드를 통제한다.
아레나의 위험 요소인 함정, 위험 요소, 그리고 야만적인 짐승까지 상대와 상대방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아레나의 문이 열리고, 함성을 지르는 관중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영웅들이 죽을 때까지 싸우기를 간절히 바란다. 그들이 당신의 승리를 응원할까요?아니면 당신의 죽음? 알아낼 방법은 하나뿐이야!
제2판(2011)과 제1판의 차이점
두 번째 판은 선수들의 모든 피드백을 종합하고 그에 따라 첫 번째 판 규칙을 검토하고 다듬은 결과로서, 부드럽고 능률적인 일련의 규칙이 풍부한 액션과 전략을 전달한다. 아레나 데스매치 2위. 500가지 이상의 무기, 방어구, 업적, 능력, 주문 중에서 선택하여 파이터와 게임 전술을 새로운 레벨에 맞게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칙 집합과의 잠재적인 조합과 전략은 거의 무한합니다.
제3판(2016)과 제2판의 차이점
3번째의 100% 새로운 것은 컴뱃 콤보입니다. 전투 콤보는 일련의 전투 행동을 수행하여 매우 강력한 공격을 수행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조합할 수 있는 작업을 확인하려면 기호 §ion;을 찾습니다.
콤보 액션을 성공적으로 실행한 후, 아바타는 즉시 다른 액션(완전 가능 여부에 관계없이)을 수행할 수 있다. 콤보는 수정 불가능한 동작이 수행되거나 성공 없이 작업을 수행할 때(실수로 또는 상대방의 카운터에 의해) 종료된다.
콤바테 글래디에이터리오 판타지Á스티코
아레나 데스매치 es un juego de combate de miniaturas.
엔 아레나 데스매치 시체 크레아 이 디르지 우나 데 라 게라 이 라 엔프렌타 데 라 아레나, 바조 라 미라다 데 라 무체둠브레, 세디엔타 데 악코아쿠테른, 상그레 옌시아.
엘 데센라스 데 우나 파르티다 데 아레나 데스매치 엠피에자, 에스크리비르스 무초 데 살타르 알 콤비테, 알 은둔자 이 데 라 아레나, 상아 캄페온스 데 라 아레나.
우나 베스 엔 라 아레나, 데베르ás poner a prueba tu capacidad pensar rápido, usar tácticas y usar los puntos fuertes de tus d&eaculto, oponent.
페로 투 콘트라칸테 노 엘 ú nico ostá쿨로 라 빅토리아, 로스 펠리그로스 데 라 아레나 손 운 포르 sí 솔로: 포조스 데 무에르테 이 베스티아스 살바제 세 세 세르네 투 반다.
파이널멘테, 임포란시아 데 아그라다르, 엄니 세귀도르스 ¡Tener a la multitude a la martude a la la marcará 메누도 라 디페렌시아 entre la victoria y la derrota!
인류 중 가장 강력한 영웅은 전쟁의 신들이 스스로 선택한 영웅인 전쟁의 아바타라고 알려져 있다. 이 아바타들은 치열한 전투원일 뿐만 아니라 이미 놀라운 전투 능력을 확장할 수 있는 힘을 얻기 위해 영혼 안에 있는 신의 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레나 데스매치(Arena DeathMatch)에서 각 플레이어는 아레나 바닥에서 응원하는 군중 앞에서 마주할 때 아바타스 오브 워(Avatars of War) 밴드를 통제한다.
아레나의 위험 요소인 함정, 위험 요소, 그리고 야만적인 짐승까지 상대와 상대방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아레나의 문이 열리고, 함성을 지르는 관중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영웅들이 죽을 때까지 싸우기를 간절히 바란다. 그들이 당신의 승리를 응원할까요?아니면 당신의 죽음? 알아낼 방법은 하나뿐이야!
제2판(2011)과 제1판의 차이점
두 번째 판은 선수들의 모든 피드백을 종합하고 그에 따라 첫 번째 판 규칙을 검토하고 다듬은 결과로서, 부드럽고 능률적인 일련의 규칙이 풍부한 액션과 전략을 전달한다. 아레나 데스매치 2위. 500가지 이상의 무기, 방어구, 업적, 능력, 주문 중에서 선택하여 파이터와 게임 전술을 새로운 레벨에 맞게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칙 집합과의 잠재적인 조합과 전략은 거의 무한합니다.
제3판(2016)과 제2판의 차이점
3번째의 100% 새로운 것은 컴뱃 콤보입니다. 전투 콤보는 일련의 전투 행동을 수행하여 매우 강력한 공격을 수행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조합할 수 있는 작업을 확인하려면 기호 §ion;을 찾습니다.
콤보 액션을 성공적으로 실행한 후, 아바타는 즉시 다른 액션(완전 가능 여부에 관계없이)을 수행할 수 있다. 콤보는 수정 불가능한 동작이 수행되거나 성공 없이 작업을 수행할 때(실수로 또는 상대방의 카운터에 의해) 종료된다.
콤바테 글래디에이터리오 판타지Á스티코
아레나 데스매치 es un juego de combate de miniaturas.
엔 아레나 데스매치 시체 크레아 이 디르지 우나 데 라 게라 이 라 엔프렌타 데 라 아레나, 바조 라 미라다 데 라 무체둠브레, 세디엔타 데 악코아쿠테른, 상그레 옌시아.
엘 데센라스 데 우나 파르티다 데 아레나 데스매치 엠피에자, 에스크리비르스 무초 데 살타르 알 콤비테, 알 은둔자 이 데 라 아레나, 상아 캄페온스 데 라 아레나.
우나 베스 엔 라 아레나, 데베르ás poner a prueba tu capacidad pensar rápido, usar tácticas y usar los puntos fuertes de tus d&eaculto, oponent.
페로 투 콘트라칸테 노 엘 ú nico ostá쿨로 라 빅토리아, 로스 펠리그로스 데 라 아레나 손 운 포르 sí 솔로: 포조스 데 무에르테 이 베스티아스 살바제 세 세 세르네 투 반다.
파이널멘테, 임포란시아 데 아그라다르, 엄니 세귀도르스 ¡Tener a la multitude a la martude a la la marcará 메누도 라 디페렌시아 entre la victoria y la derrota!
Avatars of War: Arena DeathMatch is a 28mm miniatures game that depicts the bloody clash between two or more bands of heroes facing off on the floor of the arena, in front of a raucous crowd that is thirsty for action, violence and death. This deadly contest is known as a deathmatch.
The most powerful heroes among the mortal races are known as Avatars of War--heroes chosen by the Gods of War themselves. These Avatars, in addition to being fierce combatants, are able to draw upon the silver of divinity within their souls for the power to expand their already awesome combat abilities.
In Arena DeathMatch, each player controls a band of Avatars of War as they face off on the arena floor in front of a cheering (or jeering) crowd.
The perils of the Arena stand against you: traps, hazards and even savage beasts stand between you and your opponent. The door to the Arena opens, and the shouting crowd is eager to see their favourite heroes fight to the death. Will they be cheering your victory...or your death? There's only one way to find out!
DIFFERENCES IN SECOND EDITION (2011) VERSUS FIRST ONE
The second edition is the result of compiling all the feedback from players and review and refine the first edition rules accordingly, resulting in a smooth and streamlined set of rules that deliever plenty of action and strategy. In Arena Deathmatch 2nd. ed you can customize your fighters and game tactics to new levels, choosing from more than 500 different options for their weapons, armor, feats, abilities and spells. The potential combinations and strategies with the new ruleset are almost limitless.
DIFFERENCES IN THIRD EDITION (2016) VERSUS SECOND ONE
The 100% new thing in 3rd are Combat combos: A combat combo consists of performing a succession of combat actions to carry out extremely powerful attacks. Look for the symbol § to know which actions are comboable.
After successfully executing a comboable action, the Avatar can immediately (without the enemy being able to act) perform another action (comboable or not). The combo will end when a non-comboable action is performed, or when performing an action without success (by mistake or by the opponent's counter).
COMBATE GLADIATORIO FANTÁSTICO
Arena Deathmatch es un juego de combate de miniaturas.
En Arena Deathmatch cada jugador crea y dirige una banda de Avatares de la Guerra y la enfrenta a la banda de otro jugador en la arena, bajo la mirada de la muchedumbre, sedienta de acción, sangre y violencia.
El desenlace de una partida de Arena Deathmatch empieza a escribirse mucho antes de saltar al combate, al reclutar y adiestrar a tus campeones de la arena.
Una vez en la arena, deberás poner a prueba tu capacidad para pensar rápido, usar tácticas astutas y utilizar los puntos fuertes de tus luchadores para atacar los puntos débiles de los luchadores de tu oponente.
Pero tu contrincante no es el único obstáculo hacia la victoria, los peligros de la arena son un reto por sí solos: pozos de muerte y bestias salvajes se ciernen sobre tu banda.
Finalmente, no subestimes la importancia de agradar a tus seguidores ¡Tener a la multitud a tu lado marcará a menudo la diferencia entre la victoria y la derrota!
The most powerful heroes among the mortal races are known as Avatars of War--heroes chosen by the Gods of War themselves. These Avatars, in addition to being fierce combatants, are able to draw upon the silver of divinity within their souls for the power to expand their already awesome combat abilities.
In Arena DeathMatch, each player controls a band of Avatars of War as they face off on the arena floor in front of a cheering (or jeering) crowd.
The perils of the Arena stand against you: traps, hazards and even savage beasts stand between you and your opponent. The door to the Arena opens, and the shouting crowd is eager to see their favourite heroes fight to the death. Will they be cheering your victory...or your death? There's only one way to find out!
DIFFERENCES IN SECOND EDITION (2011) VERSUS FIRST ONE
The second edition is the result of compiling all the feedback from players and review and refine the first edition rules accordingly, resulting in a smooth and streamlined set of rules that deliever plenty of action and strategy. In Arena Deathmatch 2nd. ed you can customize your fighters and game tactics to new levels, choosing from more than 500 different options for their weapons, armor, feats, abilities and spells. The potential combinations and strategies with the new ruleset are almost limitless.
DIFFERENCES IN THIRD EDITION (2016) VERSUS SECOND ONE
The 100% new thing in 3rd are Combat combos: A combat combo consists of performing a succession of combat actions to carry out extremely powerful attacks. Look for the symbol § to know which actions are comboable.
After successfully executing a comboable action, the Avatar can immediately (without the enemy being able to act) perform another action (comboable or not). The combo will end when a non-comboable action is performed, or when performing an action without success (by mistake or by the opponent's counter).
COMBATE GLADIATORIO FANTÁSTICO
Arena Deathmatch es un juego de combate de miniaturas.
En Arena Deathmatch cada jugador crea y dirige una banda de Avatares de la Guerra y la enfrenta a la banda de otro jugador en la arena, bajo la mirada de la muchedumbre, sedienta de acción, sangre y violencia.
El desenlace de una partida de Arena Deathmatch empieza a escribirse mucho antes de saltar al combate, al reclutar y adiestrar a tus campeones de la arena.
Una vez en la arena, deberás poner a prueba tu capacidad para pensar rápido, usar tácticas astutas y utilizar los puntos fuertes de tus luchadores para atacar los puntos débiles de los luchadores de tu oponente.
Pero tu contrincante no es el único obstáculo hacia la victoria, los peligros de la arena son un reto por sí solos: pozos de muerte y bestias salvajes se ciernen sobre tu banda.
Finalmente, no subestimes la importancia de agradar a tus seguidores ¡Tener a la multitud a tu lado marcará a menudo la diferencia entre la victoria y la derro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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