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12332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1-5 명

    BGG추천: 2-5 명
  • 게임시간

    60-150 분

  • 연령

    12+

    BGG추천: 8+
  • 게임 난이도

    2.50 / 5

게임 소개

커넥팅 플라이트(Connecting Flights)에서 플레이어는 원하는 목적지까지 비행하는 데 필요한 승객과 자원을 놓고 경쟁하는 항공사 관리자의 역할을 맡는다. 플레이어는 각 수송 승객에게 돈을 벌어주며 마지막 라운드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번 플레이어가 승자가 된다.

경매에서 구입할 수 있는 공항, 비행기, 승객 카드는 모든 항공편을 시각적으로 검증하는 방식으로 (인라인에 놓였을 때) 함께 결합하도록 설계되었다. 장거리 비행은 더 큰 연료 트럭을 요구하기 때문에 다른 지리적 목적지로의 비행 순서 관리는 플레이어들이 더 많은 승객, 비행기 및 공항을 획득함에 따라 복잡성이 증가하는 작은 문제가 된다.

경기 내내 선수들은 항공 관련 이벤트들을 직면해야 하며, 그 중 일부는 항공편 재배열을 강요한다. 우승의 열쇠는 이벤트와 사보타주에 탄력적인 비행 네트워크를 만드는 동시에 자신의 고유한 플레이어 능력과 거래 스킬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커넥팅 플라이트(Connecting Flights)도 협동 모드(1~2명)로 플레이할 수 있는데,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함께 승객들을 원하는 목적지까지 태워다 준다. 게임이 진행되면서 새로운 승객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선수들은 게임이 끝나기 전에 모든 사람들이 집에 갈 수 있도록 그들의 비행을 계속 적응해야 한다.

—디자이너의 설명
In Connecting Flights, players take a role of airline managers who compete for passengers and resources required to fly them to their desired destinations. Players make money for each transported passenger, with the player making the most money in the last round being the winner.

The airport, plane and passenger cards, which can be purchased in auctions, have been designed to join up together (when laid inline) in a way that visually validates all flights. Longer flights require larger fuel trucks so management of the order of flights to different geographical destinations becomes a mini-puzzle of increasing complexity as players acquire more passengers, planes and airports.

Throughout the game, players must face aviation-related events, some of which force rearrangement of their flights. The key to victory is creating a flight network resilient to events and sabotages while effectively using your unique player ability and trading skills.

Connecting Flights can also be played in a cooperative mode (1-2 players), in which players work together to fly passengers to their desired destinations. With new passengers appearing as the game goes on, players must continually adapt their flights to ensure everyone gets home before the end of the game.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63

    • 2024-11-18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847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9

    • 542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9

    • 482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47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52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70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810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75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45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646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543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10

    • 708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94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71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