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1-6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120-180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John R. "Buck" Surdu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고대, 중세, 판타지 시대의 소규모 게임.
- 원시인부터 파이크맨에 이르기까지 모든 화기 이전의 기간을 망라한다!
- 모든 수치/단일 기저값/모든 척도 사용
- 게임은 한 면당 20~50개의 숫자를 사용하며 2~3시간 안에 플레이됩니다.
- 단독, 2인 및 팀 플레이를 위해 설계
- 이중 무작위 활성화는 전쟁의 안개, 드라마 및 예측 불가능성을 제공합니다.
- 고유한 카드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여 합리적이고 직관적인 전투 해결로 상호 참조 차트 및 테이블 제거
- 원시인부터 파이크맨에 이르기까지 모든 화기 이전의 기간을 망라한다!
- 모든 수치/단일 기저값/모든 척도 사용
- 게임은 한 면당 20~50개의 숫자를 사용하며 2~3시간 안에 플레이됩니다.
- 단독, 2인 및 팀 플레이를 위해 설계
- 이중 무작위 활성화는 전쟁의 안개, 드라마 및 예측 불가능성을 제공합니다.
- 고유한 카드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여 합리적이고 직관적인 전투 해결로 상호 참조 차트 및 테이블 제거
Skirmish Miniature Gaming in Ancient, Medieval & Fantasy Periods.
- Covers all prefirearm period from cavemen to pike men plus fantasy!
- Use any figures / any single basing / any scale
- Games use 20 to 50 figures per side and plays in 2 to 3 hours
- Designed for solo, 2 player, and team play
- Double random activation provides for fog of war, drama and unpredictability
- Streamlined, intuitive combat resolution using a unique card based system eliminates cross referencing charts and tables
- Covers all prefirearm period from cavemen to pike men plus fantasy!
- Use any figures / any single basing / any scale
- Games use 20 to 50 figures per side and plays in 2 to 3 hours
- Designed for solo, 2 player, and team play
- Double random activation provides for fog of war, drama and unpredictability
- Streamlined, intuitive combat resolution using a unique card based system eliminates cross referencing charts and tables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86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91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21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92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17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