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6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10-30 분

  • 연령

    4+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1.00 / 5

게임 소개

"드라. Motus and the Cordis"는 6세 이상의 어린이와 성인을 위한 사회 정서적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보드 게임이다. Víctor Garrido와 Pablo Cárcamo가 제작했으며, 후앙카 코르트és가 삽화를 담당했으며, 보레알 에디시오네스가 편집했다.

Dra. Motus는 로봇이 사람처럼 행동할 수 있도록 만드는데 그녀의 삶을 바친 선도적인 과학자이다. 수년간의 노력과 노력 끝에, 그녀는 훌륭한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인간의 감정에 대해 배우고 있는 멋진 생물인 "The Cordis"에게 생명을 주는데 성공했다. 코디스의 감정 능력을 확인하려고요, 드라 모투스는 다른 선수들의 감정을 해석하기 위해 아름다운 삽화를 통해 답해야 하는 일련의 질문들을 고안해냈다.

각 게임 모드에서 Dra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모투스에게 질문하고 나머지 선수들보다 감정을 더 잘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코디스가 될 다른 선수에게 질문합니다. 이 도전에서, 각각의 코디들은 감정 칩을 장착할 것입니다. 삶에서와 같이, 다른 감정들은 우리가 다른 방식으로 행동할 수 있게 한다: 감정 칩은 게임 동안 Cordis에게 다양한 능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일러스트는 드라의 감정을 해석할 수 있는 훌륭한 동맹이 될 것입니다. 다른 상황에 있는 모투스.

경쟁 모드
각 플레이어는 5개의 이미지 플레이크를 받습니다. 한 선수는 상황 카드를 선택해야 하는 닥터 모투스입니다. 각 상황 카드에는 2가지 시나리오가 있으며, 의사는 그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모든 다른 선수들은 상황에 대한 모투스 박사의 감정을 가장 잘 나타낸다고 믿는 이미지 명판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 그러면 닥터 모터스가 가장 좋은 것을 골라서 저 선수가 1점을 얻습니다. Motus 박사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기 때문에, 그녀에게 도전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또 다른 선수가 닥터 모투스 역할을 맡는다.
경쟁 모드에서 가장 먼저 승점을 5분의 4까지(선수 수에 따라) 도달한 사람 수에 따라 다름).

협력 모드
I 이 모드에서는 테이블 중앙에 3개의 감정 카드가 표시되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3개의 이미지 플레이트가 제공됩니다.
모투스 박사는 그 카드가 그녀에게 어떤 의미인지 말하지 않고 이미지 명판 중 하나를 골라 테이블 위에 올려놓아야 한다. 그리고 나서, 다른 모든 선수들은 한 팀으로서 올바른 감정을 추측하려고 노력합니다. 맞히면 1점입니다. 협동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최고의 점수를 얻고 이를 테이블과 비교하려고 합니다.
"Dra. Motus and the Cordis" is a board game to develop socio-emotional skills for children over 6 years old and adults. It has been created by Víctor Garrido and Pablo Cárcamo, illustrated by Juanca Cortés, and edited by Boreal Ediciones.

Dra. Motus is a leading scientist who has dedicated her life to making robots capables of behaving like human beings. After years of work and effort, she has managed to give life to "the Cordis", fabulous creatures with great knowledge but who are still learning about the emotions of humans. To check the emotional abilities of the Cordis, Dra. Motus has designed a series of questions that must be answered through beautiful illustrations in order to interpret the emotions of the other players.

In each of the game modes, you will assume the role of Dra. Motus and question the other players, who will be Cordis looking to show that they understand emotions better than the rest. In this challenge, each Cordis will be equipped with an emotion chip. As in life, different emotions allow us to act in different ways: emotion chips offer Cordis various abilities during the game. Along with this, the illustrations will be great allies to interpret the emotions of Dra. Motus in different situations.

COMPETITIVE MODE
Each player receives 5 image plaques. One player is Dr Motus, who must pick a situation card. Each situation card has 2 scenarios, and the doctor must choose one of them. Then, every other player must pick one of their image plaques that they believe best represents the feelings of Dr Motus about the situation. Then Dr Motus picks the best one and that player wins a point. Since Dr Motus didn’t had the chance to win points, she has the option to face a challenge card.
Then, another player plays the role of Dr. Motus.
In the competitive mode the first person to reach 4/5 victory points (depending on the number of players) will win.

COOPERATIVE MODE
I this mode we display 3 emotions cards in the center of the table and every player receives 3 image plaques.
Dr Motus must pick one of the image plaques and place it on the table, without saying what emotion that cards mean for her. Then, all other players as a team try to guess the correct emotion. If they guess right, they win a point. In the cooperative mode players try to get the best score possible and compare it to a table.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41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69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02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73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1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21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27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32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15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94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506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93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67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41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40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