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5 명
BGG추천: 2-5 명 -
게임시간
15-25 분
-
연령
8+
BGG추천: 5+ -
게임 난이도
1.00 / 5
-
디자이너
(Uncredited)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알라름! - 감옥에서 만들어졌다: 이 게임은 "의 죄수들에 의해 개발되었다.독일 함부르크에 있는 산타푸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으며 또한 수감되어 있다.
그것은 역방향의 파치시 변종입니다. 보드의 중간("cells")에서 시작하여 정상적인 시작 위치("getaway car")에 도달해야 합니다.
선수들은 마찬가지에 숨어서, 환기 관을 통해서가 도주 차량에 도달하기 미끄러지고 있다. 하지만 두 개의 6이 던져지면 경보음이 울립니다. 그리고 나서 모든 것이 감방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승자는 모든 졸들을 감옥 밖으로 옮긴 첫 번째 플레이어이다.
게임의 판매 수익의 일부는 범죄 피해자 지원(독일 내에서 잘 알려진 조직인 WEISSER RING e.V.)으로 간다.
그것은 역방향의 파치시 변종입니다. 보드의 중간("cells")에서 시작하여 정상적인 시작 위치("getaway car")에 도달해야 합니다.
선수들은 마찬가지에 숨어서, 환기 관을 통해서가 도주 차량에 도달하기 미끄러지고 있다. 하지만 두 개의 6이 던져지면 경보음이 울립니다. 그리고 나서 모든 것이 감방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승자는 모든 졸들을 감옥 밖으로 옮긴 첫 번째 플레이어이다.
게임의 판매 수익의 일부는 범죄 피해자 지원(독일 내에서 잘 알려진 조직인 WEISSER RING e.V.)으로 간다.
Alaarm! - made in prison: The game was developed by prisoners in "Santa-Fu" jail in Hamburg/Germany and is (for real) also played in the cells.
It's a reversed Pachisi variant: You start in the middle of the board ("cells") and have to reach the normal starting position ("getaway car").
Players have to hide in gullies, slide through ventilating tubes to reach the getaway car. However, if two sixes are thrown alarm sounds. Then everything have to go back in the cells.
The winner is the first player to move all pawns "out of jail".
A part of the sales profit of the game goes to the support of crime victims (WEISSER RING e.V. - which is a well known organization in Germany).
It's a reversed Pachisi variant: You start in the middle of the board ("cells") and have to reach the normal starting position ("getaway car").
Players have to hide in gullies, slide through ventilating tubes to reach the getaway car. However, if two sixes are thrown alarm sounds. Then everything have to go back in the cells.
The winner is the first player to move all pawns "out of jail".
A part of the sales profit of the game goes to the support of crime victims (WEISSER RING e.V. - which is a well known organization in Germany).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20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3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40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