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1.00 / 5
-
디자이너
Stephen Newberg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라케티 크라이저: 전술해전(Tactical Naval Combat, 1975-1999)은 1970년대 후반부터 1990년대까지 일어날 수 있는 전술해전의 게임 시뮬레이션이다.
미국, 미국, 영국, P.R.C., 캐나다, 터키, 그리스,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W.의 해군 및/또는 해군 공군.독일, E.독일, 폴란드, 핀란드, 이라크, 이란, 북한, S.한국, 일본, 대만, 이탈리아, 인도, 그리고 프랑스는 그들의 주요 전투원과 항공기로 대표된다.
출판사는 이것을 지금부터 세기가 바뀔 때까지 주요 세계 분쟁에 관여할 해군과 해군 공군 부대에 대한 광범위한 스펙트럼 조사라고 언급하였다. 세 가지 시나리오 그룹(굴프 해협, 연안해, 외해)은 분쟁 장소와 참여자를 묘사한다. 실루엣 형태의 카운터는 12개국 이상의 주요 전투원을 커버한다. 뒷면 인쇄는 유닛’의 ID와 공격 값을 감추기 위해 사용되어 왔다. 표면 효과 함선과 반잠수식 플랫폼은 미래의 해군 동향을 보여준다. 원거리 공격, 대기 탐지 영역, NTDS 및
모든 세계의 해양과 시스템의 신뢰성을 다루는 선택적 규칙들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사실적으로 현대 해상 전투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다.”
디자이너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이 게임은 그 해의 세 가지 게임 중 간단한 게임으로 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그것은 너무 단순했고 아마도 너무 단순했다. 공기와 표면 요소만이 표현된 이 경기는 현대 해전의 깨끗하고 빠른 경기였지만 전체 이야기는 아니었다. 그것은 빠르고 폭력적이었지만 금세 매진되었다. 몇 년 후 배틀 스테이션에서 컨셉을 수정했습니다.
Raketny Kreyser는 캐나다 시뮬레이션 보드 게임 중 가장 희귀한 게임으로, 550개만 인쇄되었다.
게임 규모:
턴: 12분
16진수: 1해리/1.8km
단위: 개별 선박 또는 항공기 3대
게임 인벤토리:
22 x 18" 기능이 없는 파란색 지도 시트 1개
이중 면 인쇄 카운터 시트 1개(255 1/2&인용 카운터)
12페이지 분량의 Raketny Kreyser 규칙 책자(5.5"x8).5&)
미국, 미국, 영국, P.R.C., 캐나다, 터키, 그리스,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W.의 해군 및/또는 해군 공군.독일, E.독일, 폴란드, 핀란드, 이라크, 이란, 북한, S.한국, 일본, 대만, 이탈리아, 인도, 그리고 프랑스는 그들의 주요 전투원과 항공기로 대표된다.
출판사는 이것을 지금부터 세기가 바뀔 때까지 주요 세계 분쟁에 관여할 해군과 해군 공군 부대에 대한 광범위한 스펙트럼 조사라고 언급하였다. 세 가지 시나리오 그룹(굴프 해협, 연안해, 외해)은 분쟁 장소와 참여자를 묘사한다. 실루엣 형태의 카운터는 12개국 이상의 주요 전투원을 커버한다. 뒷면 인쇄는 유닛’의 ID와 공격 값을 감추기 위해 사용되어 왔다. 표면 효과 함선과 반잠수식 플랫폼은 미래의 해군 동향을 보여준다. 원거리 공격, 대기 탐지 영역, NTDS 및
모든 세계의 해양과 시스템의 신뢰성을 다루는 선택적 규칙들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사실적으로 현대 해상 전투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다.”
디자이너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이 게임은 그 해의 세 가지 게임 중 간단한 게임으로 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그것은 너무 단순했고 아마도 너무 단순했다. 공기와 표면 요소만이 표현된 이 경기는 현대 해전의 깨끗하고 빠른 경기였지만 전체 이야기는 아니었다. 그것은 빠르고 폭력적이었지만 금세 매진되었다. 몇 년 후 배틀 스테이션에서 컨셉을 수정했습니다.
Raketny Kreyser는 캐나다 시뮬레이션 보드 게임 중 가장 희귀한 게임으로, 550개만 인쇄되었다.
게임 규모:
턴: 12분
16진수: 1해리/1.8km
단위: 개별 선박 또는 항공기 3대
게임 인벤토리:
22 x 18" 기능이 없는 파란색 지도 시트 1개
이중 면 인쇄 카운터 시트 1개(255 1/2&인용 카운터)
12페이지 분량의 Raketny Kreyser 규칙 책자(5.5"x8).5&)
Raketny Kreyser: Tactical Naval Combat, 1975-1999, is a game simulation of tactical naval warfare as it might occur in the late 1970's thru the 1990's.
The naval and/or naval air forces of the U.S., the U.S.S.R., the U.K., the P.R.C., Canada, Turkey, Greece, Norway, Denmark, Sweden, W.Germany, E.Germany, Poland, Finland, Iraq, Iran, N.Korea, S.Korea, Japan, Taiwan, Italy, India, and France are represented by their major combatants and aircraft.
The publisher referred to this as “A broad spectrum survey of the naval and naval air units that would be engaged in any major world conflict from now until the turn of the century. Three groups of scenarios (Gulfs and Straits, Coastal Seas, Open Ocean) depict likely places of conflict and participants. Silhouette type counters cover the major combatants of over a dozen nations. Back printing has been used to conceal a unit’s identity and attack values. Surface effect ships and semi-submerged platforms depict future naval trends. Ranged attacks, air detection zones, NTDS, and
optional rules covering weather in all the world’s oceans and systems reliability allow players to realistically simulate modern naval combat.”
The designer noted: "This one was supposed to be the simple game of the three for that year. It was, and was perhaps too simple. With only air and surface elements represented, it was a clean and fast game of modern naval combat, but not the full story. It was fast and violent though, and sold out quickly. We redid the concept (much more to my satisfaction) some years later with Battle Stations."
Raketny Kreyser is the rarest of the Simulation Canada board games; only 550 were printed.
Game Scale:
Turn: 12 minutes
Hex: 1 nautical mile / 1.8 kilometers
Units: Individual ships or three aircraft
Game Inventory:
One 22 x 18" featureless blue mapsheet
One dual-side printed countersheet (255 1/2" counters)
One 12-page Raketny Kreyser rules booklet (5.5"x8.5")
The naval and/or naval air forces of the U.S., the U.S.S.R., the U.K., the P.R.C., Canada, Turkey, Greece, Norway, Denmark, Sweden, W.Germany, E.Germany, Poland, Finland, Iraq, Iran, N.Korea, S.Korea, Japan, Taiwan, Italy, India, and France are represented by their major combatants and aircraft.
The publisher referred to this as “A broad spectrum survey of the naval and naval air units that would be engaged in any major world conflict from now until the turn of the century. Three groups of scenarios (Gulfs and Straits, Coastal Seas, Open Ocean) depict likely places of conflict and participants. Silhouette type counters cover the major combatants of over a dozen nations. Back printing has been used to conceal a unit’s identity and attack values. Surface effect ships and semi-submerged platforms depict future naval trends. Ranged attacks, air detection zones, NTDS, and
optional rules covering weather in all the world’s oceans and systems reliability allow players to realistically simulate modern naval combat.”
The designer noted: "This one was supposed to be the simple game of the three for that year. It was, and was perhaps too simple. With only air and surface elements represented, it was a clean and fast game of modern naval combat, but not the full story. It was fast and violent though, and sold out quickly. We redid the concept (much more to my satisfaction) some years later with Battle Stations."
Raketny Kreyser is the rarest of the Simulation Canada board games; only 550 were printed.
Game Scale:
Turn: 12 minutes
Hex: 1 nautical mile / 1.8 kilometers
Units: Individual ships or three aircraft
Game Inventory:
One 22 x 18" featureless blue mapsheet
One dual-side printed countersheet (255 1/2" counters)
One 12-page Raketny Kreyser rules booklet (5.5"x8.5")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28
-
2024-11-18
-
Lv.11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771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521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47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24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36
-
2024-11-13
-
Lv.18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49
-
2024-11-12
-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84
-
2024-11-13
-
Lv.2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57
-
2024-11-12
-
Lv.14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38
-
2024-11-13
-
Lv.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