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1-2 명
BGG추천: 1-2+ 명 -
게임시간
120-240 분
-
연령
12+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67 / 5
-
디자이너
Arnold Giraud-Moser, Luc Olivier
-
아티스트
Pascal Da Silva
-
인원
게임 소개
1866년 6월 말. 몇 달 동안 고조된 긴장 끝에 오스트리아와 프로이센 사이에 독일의 지배권을 놓고 전쟁이 발발했다. 프로이센군은 수데테 강을 건너 보헤미아를 4개의 다른 통로로 침투하여 나폴레옹의 결정적인 전투에서 오스트리아군과 맞서기 위한 계획을 세웠다. 이 통로들 중 하나의 출구는 나호드와 스칼리츠 마을 근처였다. 프로이센 5군단은 오스트리아 주둔군의 중앙에 있는 다른 프로이센 군단과 모이기 전에 그곳을 점령하고 6군단이 이를 따르도록 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다. 슈타인메츠 장군은 1870년 프로이센 1군 사령관에 임명돼 베네데크 장군이 파견한 오스트리아군과 맞서야 한다.
나폴레옹 3세 시대의 전투 시리즈의 새로운 유닛으로서, 나초드스칼리츠는 1866년 보헤미아에서 일어난 전투의 주요 충돌을 다루는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캠페인 모드에서 차례차례 전투를 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되며, 1866년 7월 3일 결정적인 전투에 도착할 때쯤에는 상황이 매우 달라질 수 있다.
시리즈 사용 “나폴레옹 3세 대전투(VaeVictis #55, #73 및 138)의 시스템은 단순하고 역동적이며 치명적인 방어 사격에 대항하는 부대의 전투 방식을 강조한다.
—사용자 요약
척도 :
게임 턴 : 1시간
카운터 : 연대 및 대대
지도 : 16진수 1개 = 750m
복잡성: 5/10
솔로 플레이 가능성 : 7/10
지속시간 : 시나리오에 따라 2~4시간
(소스: 게시자의 규칙집 및 설명)
나폴레옹 3세 시대의 전투 시리즈의 새로운 유닛으로서, 나초드스칼리츠는 1866년 보헤미아에서 일어난 전투의 주요 충돌을 다루는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캠페인 모드에서 차례차례 전투를 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되며, 1866년 7월 3일 결정적인 전투에 도착할 때쯤에는 상황이 매우 달라질 수 있다.
시리즈 사용 “나폴레옹 3세 대전투(VaeVictis #55, #73 및 138)의 시스템은 단순하고 역동적이며 치명적인 방어 사격에 대항하는 부대의 전투 방식을 강조한다.
—사용자 요약
척도 :
게임 턴 : 1시간
카운터 : 연대 및 대대
지도 : 16진수 1개 = 750m
복잡성: 5/10
솔로 플레이 가능성 : 7/10
지속시간 : 시나리오에 따라 2~4시간
(소스: 게시자의 규칙집 및 설명)
End of June 1866. After several months of mounting tensions, war has broken out between Austria and Prussia for preeminent control in Germany. Prussia plans for its troops to cross the Sudetes and penetrate Bohemia by 4 different passages with the objective of confronting the principal Austrian Army in a decisive Napoleonic battle. The outlet of one of these passages was here, near the towns of Nachod and Skalitz. The Prussian V Corps was in position to take control of it and allow the VI Corps to follow it before converging with the other Prussian corps on the centre of the Austrian presence. General Steinmetz is appointed commander of the Prussian 1st Army in 1870 and will have to confront the Austrian troops sent by General Benedek.
As a new unit of the series “Battles in the era of Napoleon III”, Nachod-Skalitz is the first game of a series that will cover the principal clashes of the campaign in Bohemia of 1866, concluding with the battle of Sadowa. Players will have the option of playing the battles one after another in a campaign mode, resulting perhaps in a very different situation by the time they arrive at the decisive battle of 3 July 1866.
Using the series “The Great Battles of Napoleon III” (VaeVictis # 55, # 73 and 138), the system is simple and dynamic with an accent on the engagement of the troops against deadly defensive fire.
—user summary
Scale :
Game turn : one hour
Counters : regiments and battalions
Map : one hex. = 750 m
Complexity : 5/10
Solo playability : 7/10
Duration : 2 to 4 hours depending on the scenario
(sources : rulebook and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As a new unit of the series “Battles in the era of Napoleon III”, Nachod-Skalitz is the first game of a series that will cover the principal clashes of the campaign in Bohemia of 1866, concluding with the battle of Sadowa. Players will have the option of playing the battles one after another in a campaign mode, resulting perhaps in a very different situation by the time they arrive at the decisive battle of 3 July 1866.
Using the series “The Great Battles of Napoleon III” (VaeVictis # 55, # 73 and 138), the system is simple and dynamic with an accent on the engagement of the troops against deadly defensive fire.
—user summary
Scale :
Game turn : one hour
Counters : regiments and battalions
Map : one hex. = 750 m
Complexity : 5/10
Solo playability : 7/10
Duration : 2 to 4 hours depending on the scenario
(sources : rulebook and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93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94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27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94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22
-
2024-11-13
-
Lv.18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31
-
2024-11-12
-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43
-
2024-11-13
-
Lv.2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44
-
2024-11-12
-
Lv.14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30
-
2024-11-13
-
Lv.11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601
-
2024-11-12
-
Lv.27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519
-
2024-11-13
-
Lv.19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10
-
699
-
2024-11-11
-
Lv.27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69
-
2024-11-12
-
Lv.34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45
-
2024-11-12
-
Lv.35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40
-
2024-11-12
-
Lv.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