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7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20-60 분
-
연령
8+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Xi Li
-
아티스트
Yiwei Ye
-
인원
게임 소개
이 게임은 중국 인민해방군(PLA) 역사를 테마로 한 보드 게임으로 교육적이고 흥미로운 기능을 통합했다. 교구는 중국 인민해방군 역사의 핵심 사건을 바탕으로 장구, 시대 조류, 군 역사교육의 내용을 교육학, 게임과학 등과 과학적으로 접목해 참가자들이 중국인을 충분히 이해하고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le. 인민해방군의 역사와 고전적인 사건들. 과거의 군 역사 지식과 게임 전략에 대한 익숙함을 바탕으로 게임 참가자들은 중국 PLA&rsquo의 여정이 주는 고충과 영광을 몰입감 있게 느낄 수 있다. 참가자들이 각 사건의 지류를 군사 역사의 긴 강물에 병합하면서, 아무도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나는 진심으로 군대에 대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다.
《金色军号》是一款集教育性和趣味性为一体的中国人民解放军军史主题桌面游戏。教具以中国人民解放军历史关键事件为主线,选取“历史长流、时代大潮”的设计意向,将军史教育内容科学地与教育学、游戏学相结合,让参与者能够全面熟识并深度理解中国人民解放军的历史与经典事件。游戏参与者依托过往的军史知识积累、游戏策略熟识,能够沉浸式感受到中国人民解放军征
《金色军号》是一款集教育性和趣味性为一体的中国人民解放军军史主题桌面游戏。教具以中国人民解放军历史关键事件为主线,选取“历史长流、时代大潮”的设计意向,将军史教育内容科学地与教育学、游戏学相结合,让参与者能够全面熟识并深度理解中国人民解放军的历史与经典事件。游戏参与者依托过往的军史知识积累、游戏策略熟识,能够沉浸式感受到中国人民解放军征
The game is a Chinese People's Liberation Army(PLA) history-themed board game that integrates educational and interesting features. The teaching aids are based on key events in the history of the Chinese PLA, and the design intention of “long history, tide of the times” is selected, and the content of military history education is scientifically combined with pedagogy and game science, so that participants can fully understand and deeply understand the Chinese people. The history and classic events of the People's Liberation Army. Relying on the past accumulation of military history knowledge and familiarity with game strategies, game participants can immersely feel the hardships and glory of the Chinese PLA’s journey. As the participants merge each tributary of events into the long river of military history, no one does nothing. I kind of reverence for the army from the heart.
《金色军号》是一款集教育性和趣味性为一体的中国人民解放军军史主题桌面游戏。教具以中国人民解放军历史关键事件为主线,选取“历史长流、时代大潮”的设计意向,将军史教育内容科学地与教育学、游戏学相结合,让参与者能够全面熟识并深度理解中国人民解放军的历史与经典事件。游戏参与者依托过往的军史知识积累、游戏策略熟识,能够沉浸式感受到中国人民解放军征程的艰辛与荣耀,在参与者将每一个事件支流汇入到军史长河的过程中,无人不从内心燃起对于军队的崇敬。
《金色军号》是一款集教育性和趣味性为一体的中国人民解放军军史主题桌面游戏。教具以中国人民解放军历史关键事件为主线,选取“历史长流、时代大潮”的设计意向,将军史教育内容科学地与教育学、游戏学相结合,让参与者能够全面熟识并深度理解中国人民解放军的历史与经典事件。游戏参与者依托过往的军史知识积累、游戏策略熟识,能够沉浸式感受到中国人民解放军征程的艰辛与荣耀,在参与者将每一个事件支流汇入到军史长河的过程中,无人不从内心燃起对于军队的崇敬。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30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3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41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3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