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20129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3 명

    BGG추천: 2-2 명
  • 게임시간

    5-15 분

  • 연령

    1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1.67 / 5

게임 소개

18번 부두에서는 빅토리아식 부두 건축가의 역할을 맡게 되며, 이 나라에서 가장 큰 해안 부두를 만들기 위해 경쟁하게 됩니다. 단 18장의 카드를 사용하여 부두의 구역을 초안 및 배치하고, 가장 많은 승점을 얻기 위해 바다 밖으로 독특한 구조물을 건설합니다.

선수의 차례가 진행되는 동안, 그들은 테이블 중앙에서 카드 중 하나를 뽑아서 그들의 부두에 추가한다. 이것은 그들의 부두를 더 크게 만들지만, 그들이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점수를 더 적게 얻을 수 있다. 게임은 기안할 카드가 남아 있지 않고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할 때 종료된다.
(모든 아이콘 점수 합계) 우승자를 가립니다.

승리 포인트는 부두 방문객과 근로자들의 요구와 강력한 후원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킴으로써 얻어진다. 당신은 또한 경기 내내 달성하고자 하는 개인적인 목표를 선택합니다.

여러 라운드를 거쳐 가장 많은 승점을 획득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승리하고 해당 세대의 가장 위대한 부두 건설자가 됩니다!
In Pier 18, you take on the role of a Victorian pier builder as you compete to create the country’s greatest seaside pier. Using only 18 cards, you’ll draft and position sections of pier, building your unique structure outwards to sea in an effort to score the most victory points.

During a player's turn they will draft one of the cards from the centre of the table and add this to their pier. This will make their pier larger but depending on how they place it can score them more or less points. The game ends when there are no cards left to draft and players tally up their in game (scoring the highest of that patron that round) and end gamepoints (a
total of all icons scored) to determine who is the winner.

Victory points are earned by meeting the needs of pier visitors and workers, as well as satisfying the demands of powerful patrons, who’ll lend their support to one pier at the end of every round. You also choose a personal goal that you’ll attempt to fulfill throughout the course of the game.

After a number of rounds the player with the most victory points wins the game, and is crowned greatest pier builder of their generation!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04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54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90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61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17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14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28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1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91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500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90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64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8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8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