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9400
-
-
인원
2-4 명
BGG추천: 2-4 명 -
게임시간
60-120 분
-
연령
12+
BGG추천: 10+ -
게임 난이도
2.45 / 5
-
디자이너
Klaus-Jürgen Wrede
-
아티스트
Hendrik Noack
-
인원
게임 소개
카랄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마스터 빌더 역할을 맡아 각 사이클의 지속 시간에 영향을 미치면서 몇 년의 리듬 사이클로 피라미드를 만든다. 독특한 진행 리듬은 선수들이 서로에게 압력을 가할 수 있게 한다. 잘 연동되는 기술을 익혀서 이기실 건가요?
게임을 하는 동안 우리는 서로 경쟁하고 전성기의 고대 카랄을 경험하면서 과거의 4500년이 넘는 우리 자신을 발견한다.
Caral은 신선한 게임 경험으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아주 단순하게 시작한 것은 놀랍도록 복잡합니다. 예를 들어 알파카 및 리소스 카드를 사용하면 완화곡선 경로를 보다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례 행사에서 귀중한 카드를 희생하는 것은 동료 선수들에 비해 큰 이점을 줄 수 있다. 이건 모두 전술의 문제야!
원하는 대로 게임 복잡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모듈을 사용하여 Caral을 자신만의 게임으로 만드십시오(크로니클 스타일).—Caral을 가족 및 숙련된 게이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바꾸십시오.
—출판사의 설명
게임을 하는 동안 우리는 서로 경쟁하고 전성기의 고대 카랄을 경험하면서 과거의 4500년이 넘는 우리 자신을 발견한다.
Caral은 신선한 게임 경험으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아주 단순하게 시작한 것은 놀랍도록 복잡합니다. 예를 들어 알파카 및 리소스 카드를 사용하면 완화곡선 경로를 보다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례 행사에서 귀중한 카드를 희생하는 것은 동료 선수들에 비해 큰 이점을 줄 수 있다. 이건 모두 전술의 문제야!
원하는 대로 게임 복잡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모듈을 사용하여 Caral을 자신만의 게임으로 만드십시오(크로니클 스타일).—Caral을 가족 및 숙련된 게이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바꾸십시오.
—출판사의 설명
In Caral all players take on the role of master builders, creating pyramids in a rhythmic cycle of years while influencing the duration of each cycle. The unique progress rhythm allows players to put pressure on each other. Will you master the well-interlocked mechanics in order to win?
During the game we find ourselves over 4500 years in the past, competing against each other and experiencing ancient Caral in its heyday.
Caral will surprise you with a fresh gaming experience! What starts out very simple, develops surprisingly complex. For example, Alpacas and resource cards allow you more flexibility on the spiral path. But sacrificing valuable cards in the annual ceremony can give you great advantages over fellow players. It's all a matter of tactics!
Make Caral your very own game with different modules that allow you to increase game complexity as desired (chronicle style)—turning Caral into a game you can enjoy with your family and with experienced gamers alike.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During the game we find ourselves over 4500 years in the past, competing against each other and experiencing ancient Caral in its heyday.
Caral will surprise you with a fresh gaming experience! What starts out very simple, develops surprisingly complex. For example, Alpacas and resource cards allow you more flexibility on the spiral path. But sacrificing valuable cards in the annual ceremony can give you great advantages over fellow players. It's all a matter of tactics!
Make Caral your very own game with different modules that allow you to increase game complexity as desired (chronicle style)—turning Caral into a game you can enjoy with your family and with experienced gamers alike.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51
-
2024-11-18
-
Lv.11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817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9
-
530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9
-
46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38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47
-
2024-11-13
-
Lv.18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63
-
2024-11-12
-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806
-
2024-11-13
-
Lv.2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68
-
2024-11-12
-
Lv.14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44
-
2024-11-13
-
Lv.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