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1-8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60-9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게임 소개

호기심 많은 통신클럽에서 방 탈출 체험. 첫 번째 시즌은 12장으로 나뉘는데, 그 중 팅커즈 트링켓이 세 번째 시즌이다.

필요한 경우 디지털 힌트 시스템을 사용하여 각 챕터를 원하는 속도로 풀 수 있는 일련의 퍼즐을 풀 수 있습니다.

이 챕터에서는 오픈 바자 무역 위원회로 여행을 가서 독특한 장신구를 가진 신비한 팅커를 만나게 된다. 만약 당신이 그의 이름을 알아낼 수 있다면 그는 당신과 비밀을 공유하겠다고 약속했어요.

당신은 장신구를 수리하고, 그의 이름을 알아내고, 그가 공유한 지식에 접근하여 잃어버린 12개의 파편을 찾는 것을 도와야 합니다.

---

관객
12+에 권장되며, 어린 플레이어는 어른의 지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단독 또는 공동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플레이어가 자신의 속도에 맞춰 작업할 수 있지만 해결하는 데 평균 60-90분이 소요됩니다.

난이도
CCC의 각 장은 전용 디지털 힌트 라이브러리에서 지원되므로 추가 단서 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묘한 움직임부터 각 퍼즐의 해결책을 완성하는 것까지, 난이도를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An escape room experience from the Curious Correspondence Club. The first season is broken into 12 chapters, of which, The Tinker's Trinket is the third.

You will work through a series of puzzles to solve each chapter at your own pace with a digital hint system available if needed.

In this chapter, you take a trip to the Open Bazaar Trading Commission and meet a mysterious tinker with a peculiar trinket. He has promised to share a secret with you if you can figure out his name.

You must repair the trinket, discover his name, and gain access to the knowledge he has to share to help your hunt for the 12 lost shards.

---

Audience
Recommended for 12+; younger players may require guidance from an adult. Designed to be played either solo or collaboratively, and takes an average of 60-90 minutes to solve, though players can work through them at their own pace.

Difficulty
Each Chapter of The CCC is supported by a dedicated digital hint library, allowing you to choose how many additional clues you receive. From subtle nudges all the way to complete solutions for each puzzle, it's up to you to choose your level of difficulty.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16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2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40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5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7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5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82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4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6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6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