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16008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4 명

    BGG추천: 2-3 명
  • 게임시간

    25-60 분

  • 연령

    10+

    BGG추천: 10+
  • 게임 난이도

    2.40 / 5

게임 소개

마사이는 재미있고 상호작용이 풍부한 주사위와 씨앗 할당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마사이족의 어머니 역할을 맡으며 마사이족의 아름다운 전통 목걸이 중 하나를 만들어야 한다. 그것은 제한된 공간을 가진 하나의 목걸이일 뿐이다. 그러므로, 빈 공간과 공간을 장악하기 위한 최고의 전략은 승리로 장식될 것이다!

마사이에서는 선수들이 목걸이 하나에 빈 공간을 채우기 위해 경쟁한다. 이를 위해 각 라운드에서 추첨이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두 개의 주사위를 선택하여 섹터에 접근하고 다른 주사위는 목걸이 안에 배치한다. 각 위치에는 각 유형의 면이 하나만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선택한 섹터에 동일한 면을 가진 다이가 이미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들은 목걸이의 빈 자리를 채울 때마다 점수를 매기고 링크와 섹터 내 영역을 제어할 때에도 점수를 받는다. 선수들이 목걸이를 채울 공간이 없어지는 순간 게임은 종료되며,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선수가 게임에서 승리한다.

마사이는 단순하지만 강렬하고 두뇌적이니, 이 도전을 놓치지 말고 최고의 마사이 장인이 되어라.

Masai is a dice and seed allocation game that is fun and full of interaction. Players take on the role of a Masai mother and must make one of the beautiful traditional necklaces of the Masai people. It\'s just a single necklace, with limited spaces. Therefore, the best strategy to gain control of empty areas and spaces will be crowned with victory!

In Masai, players compete to fill empty spaces in a single necklace. For this, a draw is carried out at each round, where players choose two dice, one to access a sector and the other to place it inside the necklace. The player must check if there is already a die with the same face in the selected sector, as there can only be one face of each type in each location.

Players score points each time they fill an empty spot on the necklace and also receive points for links and for controlling areas within sectors. The game ends as soon as the players have no more space to fill in the necklace, the player with the most points wins the game.

Masai is simple but intense and cerebral, don\'t miss this challenge and become the best Masai craftsman.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52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74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07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79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1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21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29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33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20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96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508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94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67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42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40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