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4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45-90 분
-
연령
13+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Atakan Cankorur, Derya Çebi, Tuna Pamir, Meriç Tanzer
-
아티스트
Muhammet Feyyaz, İbrahim Hakkı USLU
-
인원
게임 소개
USC 리치는 2~4인용 턴제 우주여행 게임으로 데크 빌딩, 핸드 매니지먼트, 가변 위상 순서 메커니즘을 이용해 우주의 경이로움을 발견하고, 신인 우주여행자를 구조하고, 자원을 청소하고, 승무원과 배를 개선하는 게임이다.
새로운 행성에 안전하게 착륙하여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여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승무원들을 모아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우주의 도전을 극복하고 착륙 요건을 주시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선박 부서에 배치해야 한다.
—디자이너의 설명
새로운 행성에 안전하게 착륙하여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여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승무원들을 모아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우주의 도전을 극복하고 착륙 요건을 주시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선박 부서에 배치해야 한다.
—디자이너의 설명
USC Reach is a competitive turn-based space journey game for 2 to 4 players, where you discover the marvels of the universe, rescue rookie space travelers, scavenge resources, and improve your Crew and ship, by using deck building, hand management, and variable phase order mechanics.
Your goal is to secure a safe landing on the new planet and collect the most points to win the game. To do that, gather your crew and allocate them strategically to your ship departments to overcome the challenges of space before others while keeping an eye on your landing requirements.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Your goal is to secure a safe landing on the new planet and collect the most points to win the game. To do that, gather your crew and allocate them strategically to your ship departments to overcome the challenges of space before others while keeping an eye on your landing requirements.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50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74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06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79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11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