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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랭킹
BGG전체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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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1-1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Nathan Hansen, Hermann Luttmann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각각의 턴에서:
1) 제드가 아닌 주사위 2개를 굴립니다. 복식에서는 주 방위 표지를 도착 방향으로 한 칸 이동합니다. 만약 제드와 일치하는 자가 있다면, 그 주사위는 전진한다.
2) 주사위를 결과 차트와 비교
3) 액션 포인트 지출(AP = 하이 다이 - 로우 다이)
* 1 AP를 이동하여 Hero를 한 공간
* 1 AP를 인접한 곳으로 이동시키고 1 AP를 공격하여 최대 3 공간을 공격합니다.
주 방위군이 도착하면 당신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제드가 마을에 들어오거나 마지막 영웅이 죽으면 지는 거야.
1) 제드가 아닌 주사위 2개를 굴립니다. 복식에서는 주 방위 표지를 도착 방향으로 한 칸 이동합니다. 만약 제드와 일치하는 자가 있다면, 그 주사위는 전진한다.
2) 주사위를 결과 차트와 비교
3) 액션 포인트 지출(AP = 하이 다이 - 로우 다이)
* 1 AP를 이동하여 Hero를 한 공간
* 1 AP를 인접한 곳으로 이동시키고 1 AP를 공격하여 최대 3 공간을 공격합니다.
주 방위군이 도착하면 당신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제드가 마을에 들어오거나 마지막 영웅이 죽으면 지는 거야.
On Each Turn:
1) Roll 2 non-Zed dice. On doubles move National Guard marker one space towards Arrive. If any match a Zed, that die advances.
2) Compare dice to the results chart
3) Spend Action Points (AP = High Die - Low Die)
* 1 AP to move Hero one space
* 1 AP to Attack adjacent
* 1 AP and 1 Ammo to Attack up to 3 spaces
You win the game when the National Guard arrives. You lose if a Zed enters town, or your last hero dies.
1) Roll 2 non-Zed dice. On doubles move National Guard marker one space towards Arrive. If any match a Zed, that die advances.
2) Compare dice to the results chart
3) Spend Action Points (AP = High Die - Low Die)
* 1 AP to move Hero one space
* 1 AP to Attack adjacent
* 1 AP and 1 Ammo to Attack up to 3 spaces
You win the game when the National Guard arrives. You lose if a Zed enters town, or your last hero d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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