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30-60 분

  • 연령

    14+

    BGG추천: 12+
  • 게임 난이도

    2.75 / 5

게임 소개

영토 에너지를 모아 새로운 정착지를 건설하고, 불안정한 신들의 영향에 반응하며, 상대에게 그들의 성장을 방해하도록 압력을 가하십시오목표는 티벳의 땅을 대표하는 다양한 영토를 가진 육각형 판 위에 상대 앞에 3개의 5단 탑을 세우는 것이다.

당신의 파벌은 채널러(영토 에너지를 추출하고 새로운 스테이지를 구축)와 보초(채널러를 보호하고 적을 제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례로 최대 세 가지 작업(예: 인물 이동 및 훈련, 마법 포털 재배치, 탑 단계 구축에 에너지 투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에너지를 추출하는 것은 고대 악마들을 깨울 수 있다: 그 순간부터 플레이어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중립적인 인물들. 규칙을 왜곡하는 효과가 여러분의 계획(또는 상대편)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게임이 진행될수록, 그들은 점점 더 강력해진다.

베이스 게임에 등장하는 악마들:

- CECMCHOG - 채널러들’ 호러들
- CITIPATI - 데스 댄서들
- 쿠베란 - 쿠루쿨라 - 천 명의 얼굴들
- MAHAKALA - 점령자들
Collect the territory energy to erect new settlements, react to the effects of the unstable deities, and pressure the adversary to hinder their growth.

The goal is to build three 5-stage pagodas before your opponent on a hex-shaped board with different territories representing the lands of Tibet.

Your faction is made of channelers (extract the territory energy and build new stages) and sentinels (protect your channeler and restrict the enemy’s).

In your turn, you can perform up to three actions (i.e. move and train figures, relocate magic portals, devote the energy to build pagoda stages…)

Extracting this energy may wake ancient demons: neutral figures that can influence and be influenced by any of the players from that moment on. Be careful, as their rule-bending effects may disrupt your plans (or your opponent’s). As the game progresses, they become more and more powerful.

The demons featured in the base game:

- CHEMCHOG - The channelers’ horror
- CITIPATI - The death dancer
- KUBERAN - The heist
- KURUKULLA - The thousand faces
- MAHAKALA - The occupier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42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70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04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74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1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21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29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32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17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95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506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93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67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41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40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