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ABSTRACTS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20-2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Stephan Beal, Trevor Blake, Devlyn Davis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CGME 핵심 규칙은 마이크로 게임을 만들기 위해 사용될 수 있는 기본적인 구성 요소이다. 원자라고 생각해. 이 핵심 규칙들 만으로는 당신은 많은 게임을 할 수 없을 것이다. CGME Core Rules(CGME 핵심 규칙)를 사용하고 게임 설정의 세부 사항을 채우는 게임월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게임월드는 핵심규칙의 원자 구조에 세부 사항을 추가하는 소스 문서이다. 그들은 세계의 지형, 이용할 수 있는 유닛,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후, 전투 해결책을 수정하는 특별한 규칙, 말등 승마, 벡터 우주선의 움직임, 그리고 중세 판타지 세계로 떠돌던 보곤 스타 구축함을 다루는 방법과 같은 것들을 설명할 것이다.
동일한 핵심 규칙을 구축하고 자신이 만들었거나 다른 사람이 만든 게임월드를 사용하여 특정 이벤트를 다루는 게임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GME 스페이스 게임월드와 결합된 CGME 핵심 규칙을 사용하면 1970년대 초 소련과 소련 간의 성간 전투, 무역 전쟁 등을 할 수 있는 게임세트를 만들 수 있다. 미국 궤도 충돌,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이 있다.
게임월드가 이벤트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하지 않을 경우,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가져와 추가하고, 원하는 것을 수정하여 다른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CGME는 카운터무브 제1권 1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게임월드는 핵심규칙의 원자 구조에 세부 사항을 추가하는 소스 문서이다. 그들은 세계의 지형, 이용할 수 있는 유닛,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후, 전투 해결책을 수정하는 특별한 규칙, 말등 승마, 벡터 우주선의 움직임, 그리고 중세 판타지 세계로 떠돌던 보곤 스타 구축함을 다루는 방법과 같은 것들을 설명할 것이다.
동일한 핵심 규칙을 구축하고 자신이 만들었거나 다른 사람이 만든 게임월드를 사용하여 특정 이벤트를 다루는 게임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GME 스페이스 게임월드와 결합된 CGME 핵심 규칙을 사용하면 1970년대 초 소련과 소련 간의 성간 전투, 무역 전쟁 등을 할 수 있는 게임세트를 만들 수 있다. 미국 궤도 충돌,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이 있다.
게임월드가 이벤트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하지 않을 경우,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가져와 추가하고, 원하는 것을 수정하여 다른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CGME는 카운터무브 제1권 1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he CGME Core Rules are the basic building blocks that could be used to make a Microgame. Think of them as atoms. With just these core rules you will not be able to play much. What you can do with them though is build up Gameworlds that take the CGME Core Rules and fill in the details of the game setting you want to play.
The Gameworlds are the source documents that will add the detail to the Core Rule's atomic structure. They will describe things like a worlds terrain, the units available, their strengths and weaknesses, the climate, special rules that modify combat resolution, new rules that cover things like horse back ridding, vector space ship movement, and just how to handle a Vogon star destroyer that has wandered into your Medieval Fantasy realm.
By building off the same Core Rules and by using the Gameworlds you have created, or have been created by others, you can then build up Gamesets to cover the specific events to play out. For example, by using the CGME Core Rules coupled with the CGME Space Gameworld you could build a Gameset to play interstellar battles, trade wars across colonial star systems, early 1970's Soviet vs. US orbital conflicts, and many more.
If a Gameworld does not cover all the details you need to play out your event, you are free to haul off and add in what you need, modify what is there and hopefully make it available so others can use it.
CGME is freely available in Volume 1 Issue 1 of Countermoves
The Gameworlds are the source documents that will add the detail to the Core Rule's atomic structure. They will describe things like a worlds terrain, the units available, their strengths and weaknesses, the climate, special rules that modify combat resolution, new rules that cover things like horse back ridding, vector space ship movement, and just how to handle a Vogon star destroyer that has wandered into your Medieval Fantasy realm.
By building off the same Core Rules and by using the Gameworlds you have created, or have been created by others, you can then build up Gamesets to cover the specific events to play out. For example, by using the CGME Core Rules coupled with the CGME Space Gameworld you could build a Gameset to play interstellar battles, trade wars across colonial star systems, early 1970's Soviet vs. US orbital conflicts, and many more.
If a Gameworld does not cover all the details you need to play out your event, you are free to haul off and add in what you need, modify what is there and hopefully make it available so others can use it.
CGME is freely available in Volume 1 Issue 1 of Countermoves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56
-
2024-11-18
-
Lv.11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833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9
-
537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9
-
473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44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47
-
2024-11-13
-
Lv.18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66
-
2024-11-12
-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809
-
2024-11-13
-
Lv.2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71
-
2024-11-12
-
Lv.14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44
-
2024-11-13
-
Lv.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