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60-60 분
-
연령
0+
BGG추천: 1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Tizian Blumenthal, Victor Gilhaus
-
아티스트
Carsten Fuhrmann
-
인원
게임 소개
중세 일본에 기반을 둔 이 두 선수는 상대의 수도를 차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군대를 고용해야 합니다. 흥미로운 부분은 중앙 "은행 "이 없다는 것이다 - 모든 지방은 그들만의 은행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군대를 고용하는 은행에 돈을 내고 국민들에게 세금을 부과하는 은행으로부터 세금을 받는다. 결과는 부유하고 가난한 지방 - 보통 부유한 지방들이 최전선에 더 가깝습니다. (그곳이 당신이 군대를 고용하기를 원하는 곳이기 때문에.
군대는 이동 범위와 전투력이 서로 다른 종류로 나뉘어 있다.
독일 초등학교 디자이너 2명이 개발한 이 게임은 도이체 킨더힐프스베르크가 선정해 보조금을 받았고, 밤버스 슈필레버락의 지앤울터 코넷은 지난 2년 넘게 두 사람이 게임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군대는 이동 범위와 전투력이 서로 다른 종류로 나뉘어 있다.
독일 초등학교 디자이너 2명이 개발한 이 게임은 도이체 킨더힐프스베르크가 선정해 보조금을 받았고, 밤버스 슈필레버락의 지앤울터 코넷은 지난 2년 넘게 두 사람이 게임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Based in medieval Japan the two players try to capture their opponent's capital. To reach this goal you have to hire troops. The interesting part is that there is no central "bank" - every province has its own bank. So you pay money for the troops into the bank where you are hiring them and you get money for taxes from the bank where you tax your people (only in provinces you control). The results are richer and poorer provinces - with usually the richer provinces closer to the front lines (since that's where you want to hire troops).
Troops come in different types, with different movement ranges and fighting strengths.
Two German grade-school designers invented this game, which was chosen by the Deutsche Kinderhilfswerk to receive a grant, and Günter Cornett at Bambus Spieleverlag has been helping the two develop the game over the past 2+ years.
Troops come in different types, with different movement ranges and fighting strengths.
Two German grade-school designers invented this game, which was chosen by the Deutsche Kinderhilfswerk to receive a grant, and Günter Cornett at Bambus Spieleverlag has been helping the two develop the game over the past 2+ years.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20
-
2024-11-18
-
Lv.11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743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518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43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16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31
-
2024-11-13
-
Lv.18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47
-
2024-11-12
-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59
-
2024-11-13
-
Lv.2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53
-
2024-11-12
-
Lv.14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36
-
2024-11-13
-
Lv.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