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1443
ABSTRACTS : 112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2-2 명
  • 게임시간

    30-40 분

  • 연령

    10+

    BGG추천: 10+
  • 게임 난이도

    2.05 / 5

게임 소개

원래 1997년에 디자이너의 출판사인 밤버스 스피엘레버락에 의해 아라바나-이키비티로 출판되었고, 그 후 미국의 Funagain에 의해 다시 인쇄된 코스모스 2인용 시리즈 –의 일부분은 이 디자인의 가장 잘 알려진 구현체이다.

It은 12개의 섬을 묘사한 보드에서 하는 2인용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사용하여 섬들 사이에 다리를 놓거나 상대의 다리를 제거합니다. 섬 주위에 대부분의 다리가 있는 경우, 표식석 중 하나를 그 위에 놓고 상대편의 다리 중 아무 다리나 그 섬으로 옮기면 인접한 섬에 있는 표식석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은 3라운드로 진행됩니다. 한 라운드는 얼굴 아래 데크와 세 개의 얼굴 위로 카드를 모두 가져갔을 때 끝납니다. 그런 다음 표식이 있는 섬에 점수를 매긴다. 그 게임은 또한 한 선수가 보드에 어떠한 다리도 남아있지 않을 때 더 빨리 끝날 수 있다.

코스모스 에디션은 훌륭한 그래픽과 멋진 나무 조각들을 가지고 있고 매우 잘 어울립니다.


아라바나-Ikibiti










Kanaloa














로 구현
Originally published in 1997 as Arabana-Ikibiti by the designer's own publisher Bambus Spieleverlag, then reprinted by Funagain in the U.S., Kosmos' Kahuna – part of its Kosmos two-player series – is the best known implementation of this design.

It's a two-player game, played on a board depicting twelve islands. Players use cards to place bridges between these islands or remove opponent's bridges. If you get the majority of bridges around an island, you place one of your marker stones on it and also remove any of your opponent's bridges to that island – which might cause them to lose a bridge majority on an adjacent island and lose a marker stone there.

The game is played in three rounds. A round ends when all cards from the face down deck and the three face up cards have been taken. Then points are scored for the islands with a marker stone on them. The game can also end sooner when one player has absolutely NO bridges left on the board.

The Kosmos edition has excellent graphics and nice wooden pieces and plays very well.

Reimplements:

Arabana-Ikibiti




Reimplemented by:

Kanaloa




관련 영상

  • 카후나 규칙 / 카후나 하는 법
  • 데이트 추천 2인 보드게임 | 보드게임 추천 리스트 10+1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15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59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92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64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19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1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29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1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92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502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91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6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9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8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