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4.50 / 5
-
디자이너
Evan E. Sherry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랠리 포인트 3은 시나리오 팩입니다. 매년 출시되며, 보통 가을에 ASLOK 컨벤션에서 열린다. 그것은 "를 포함한다.Editor" 칼럼의 단어와 각 시나리오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있지만, Sherry Enterprise의 Schwerpunkt 발행물에서 본 잡지 기사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Sherry Enterprise 웹 사이트:
랠리 포인트 3권은 슈워펑크트 아카이브에서 직접 고른 새로운 시나리오 모음집이다. 이 10가지 시나리오는 고품질 카드 스톡에서 읽기 쉬운 슈워펀크 형식으로 제시된다.
RPT21 고터담머룽!: 1945년 5월 9일 독일 바이호펜: 독일 보병, PzIVJs, Jagdtiger 한 대가 필사적으로 T34/85 중대의 수중에 들어가려고 하고 있다. 독일군이 차량을 파괴하고 탈출할 수 있을까요? 이 긴장감 넘치는 토너먼트 액션은 하프보드 4, 42, 44, 47에서 설정된다. 게임 길이: 4.5바퀴.
RPT22 컨벤테 베아토 산테: 이탈리아 몸바로치오, 1944년 8월 26일: 캐나다 보병과 처칠 4세는 15개의 언덕 꼭대기 필박스/참호 시설에서 강화된 독일 소대를 제거해야 한다. 게임 길이: 4.5바퀴.
RPT23 바벤 레체: 프랑스 노르망디, 1944년 6월 9일: 캐나다 공수 소대는 사상자를 피하면서 검문소를 정리하고 독일 박격포 소대를 찾아야 한다. 이 긴장감 넘치는 토너먼트 액션은 ASL에서 가장 드문 상황 중 하나인 정찰 순찰을 묘사합니다. 이 시나리오는 보드 24를 사용합니다. 게임 길이: 4.5바퀴.
RPT24 농장야드 아프레이: 프랑스 노르망디, 1944년 6월 7일: 캐나다 공수부대가 독일군이 점령한 42번 보드를 급습한 후 철수해야 한다. 이것은 토너먼트 액션으로 최고입니다. 게임 길이: 5회전.
RPT25 콘월스의 럼 배급: 1944년 11월 19일 독일 브루거호프(Bruggerhof), StuG IIG와 FlaK Pz IV/37의 지원을 받는 독일 보병은 22와 42의 영국군 방어 마을을 객관적으로 공격하기 위해 어려운 선택을 해야 한다. 게임 길이: 4.5바퀴.
RPT26 금색 십자가: 독일 건스테트, 1945년 3월 16일: 이것이 미군 보병, 셔먼, M-10 GMC가 포격을 받고 있는 강을 건너 야그티거의 지원을 받는 단호한 독일군에 맞서 교두보를 마련해야 하는 군단의 시나리오이다. 이 시나리오는 보드 41과 50을 사용한다. 게임 길이: 6.5회전.
RPT27 시카모레와 수코타시: 콰잘레인 환초 나무르: 1944년 2월 1일: 미국 해병대가 일본이 보유한 섬(보드 49)을 급습해 어뢰 잡지가 폭발했을 때 거의 제거했다. 어뢰가 터지기 전에 일본놈들을 벙커에서 쫓아낼 수 있겠나? 게임 길이: 5.5바퀴.
1944년 4월 6일 루마니아 베사라비아 키르페르체니에서 RPT28 폴로즈코프 푸시: T-34/M43과 SU-85를 보유한 러시아 제170전차여단은 독일군 판터스와 PzIV의 검열을 뚫고 나가려 한다. 이 시나리오는 보드 17과 44에서 설정됩니다. 게임 길이: 6.5회전.
RPT29 발굽 소리: 밀레보-글린키 지역, 1939년 9월 2일, 마이크 포크너(Mike Faulkner)는 폴란드 기병대가 V와 12 보드에 설치된 독일군 방어 마을을 공격하도록 설계했다. 게임 길이: 6.5회전.
1944년 3월 14일, 나르바, 정문을 두드린 RPT30: KV-1S와 T-70이 지원하는 러시아 근위대 공격을 브라이언 윌리엄스가 설계했다. 독일 SS부대는 53번과 54번 보드에서 공동묘지와 교회를 방어해야 한다. 게임 길이: 5.5바퀴.
Sherry Enterprise 웹 사이트:
랠리 포인트 3권은 슈워펑크트 아카이브에서 직접 고른 새로운 시나리오 모음집이다. 이 10가지 시나리오는 고품질 카드 스톡에서 읽기 쉬운 슈워펀크 형식으로 제시된다.
RPT21 고터담머룽!: 1945년 5월 9일 독일 바이호펜: 독일 보병, PzIVJs, Jagdtiger 한 대가 필사적으로 T34/85 중대의 수중에 들어가려고 하고 있다. 독일군이 차량을 파괴하고 탈출할 수 있을까요? 이 긴장감 넘치는 토너먼트 액션은 하프보드 4, 42, 44, 47에서 설정된다. 게임 길이: 4.5바퀴.
RPT22 컨벤테 베아토 산테: 이탈리아 몸바로치오, 1944년 8월 26일: 캐나다 보병과 처칠 4세는 15개의 언덕 꼭대기 필박스/참호 시설에서 강화된 독일 소대를 제거해야 한다. 게임 길이: 4.5바퀴.
RPT23 바벤 레체: 프랑스 노르망디, 1944년 6월 9일: 캐나다 공수 소대는 사상자를 피하면서 검문소를 정리하고 독일 박격포 소대를 찾아야 한다. 이 긴장감 넘치는 토너먼트 액션은 ASL에서 가장 드문 상황 중 하나인 정찰 순찰을 묘사합니다. 이 시나리오는 보드 24를 사용합니다. 게임 길이: 4.5바퀴.
RPT24 농장야드 아프레이: 프랑스 노르망디, 1944년 6월 7일: 캐나다 공수부대가 독일군이 점령한 42번 보드를 급습한 후 철수해야 한다. 이것은 토너먼트 액션으로 최고입니다. 게임 길이: 5회전.
RPT25 콘월스의 럼 배급: 1944년 11월 19일 독일 브루거호프(Bruggerhof), StuG IIG와 FlaK Pz IV/37의 지원을 받는 독일 보병은 22와 42의 영국군 방어 마을을 객관적으로 공격하기 위해 어려운 선택을 해야 한다. 게임 길이: 4.5바퀴.
RPT26 금색 십자가: 독일 건스테트, 1945년 3월 16일: 이것이 미군 보병, 셔먼, M-10 GMC가 포격을 받고 있는 강을 건너 야그티거의 지원을 받는 단호한 독일군에 맞서 교두보를 마련해야 하는 군단의 시나리오이다. 이 시나리오는 보드 41과 50을 사용한다. 게임 길이: 6.5회전.
RPT27 시카모레와 수코타시: 콰잘레인 환초 나무르: 1944년 2월 1일: 미국 해병대가 일본이 보유한 섬(보드 49)을 급습해 어뢰 잡지가 폭발했을 때 거의 제거했다. 어뢰가 터지기 전에 일본놈들을 벙커에서 쫓아낼 수 있겠나? 게임 길이: 5.5바퀴.
1944년 4월 6일 루마니아 베사라비아 키르페르체니에서 RPT28 폴로즈코프 푸시: T-34/M43과 SU-85를 보유한 러시아 제170전차여단은 독일군 판터스와 PzIV의 검열을 뚫고 나가려 한다. 이 시나리오는 보드 17과 44에서 설정됩니다. 게임 길이: 6.5회전.
RPT29 발굽 소리: 밀레보-글린키 지역, 1939년 9월 2일, 마이크 포크너(Mike Faulkner)는 폴란드 기병대가 V와 12 보드에 설치된 독일군 방어 마을을 공격하도록 설계했다. 게임 길이: 6.5회전.
1944년 3월 14일, 나르바, 정문을 두드린 RPT30: KV-1S와 T-70이 지원하는 러시아 근위대 공격을 브라이언 윌리엄스가 설계했다. 독일 SS부대는 53번과 54번 보드에서 공동묘지와 교회를 방어해야 한다. 게임 길이: 5.5바퀴.
Rally Point 3 is a scenario pack. It is an annual release, usually at the ASLOK convention in the fall. It includes a "Words from the Editor" column and a brief description of each scenario, but does not include the magazine articles seen in Sherry Enterprises' Schwerpunkt issues.
From the Sherry Enterprises web site:
Rally Point Volume 3 is a collection of new scenarios, hand-picked from the Schwerpunkt archives. These 10 scenarios are presented in the Schwerpunkt easy-to-read format on high-quality cardstock.
RPT21 Gotterdammerung!: Waidhoffen, Germany, 9 May 1945: German infantry, PzIVJs and a Jagdtiger are desperately trying to escape to the grasp of a Company of T34/85s. Can the Germans destroy their own vehicles and escape? This tense tournament action is set on half boards 4, 42, 44, and 47. Game Length: 4.5 turns.
RPT22 Convente Beato Sante: Mombaroccio, Italy, 26 August 1944: Canadians infantry and Churchill IVs must clear a reinforced German platoon from a half-board 15 hilltop pillbox/trench complex. Game Length: 4.5 turns.
RPT23 The Bavent Recce: Normandy, France, 9 June 1944: A Canadian Airborne platoon must clear check points and find a German mortar platoon, while avoiding casualties. This tense tournament action portray one of ASLs rarest situations- the reconnaissance patrol. This scenario uses board 24. Game Length: 4.5 turns.
RPT24 Farmyard Affray: Normandy, France, 7 June 1944: Canadian Airborne conducts a raid on a board 42, German-occupied farm and and then must withdraw, while a German PzIVH and infantry pursue them. This is tournament action at its finest. Game Length: 5 turns.
RPT25 Cornwalls' Rum Ration: Bruggerhof, Germany, 19 November 1944: German infantry supported by StuG IIIGs and a FlaK Pz IV/37 must make a tough choice is this split objective attack on a British defended village set on boards 22 and 42. Game Length: 4.5 turns.
RPT26 A Cross In Gold: Gunstett, Germany, 16 March 1945: This is the big honkin' scenario of the pack in which American infantry, Shermans and M-10 GMCs must cross a stream under fire and establish a bridgehead in the face of a determined group of Germans supported by Jagdtigers. This scenario uses boards 41 and 50. Game Length: 6.5 turns.
RPT27 Sycamore And Succotash: Namur, Kwajalein Atoll. 1 February 1944: U.S. Maries storm a Japanese held island (board 49) and have nearly cleared it when a torpedo magazine explodes. Can you clear the Japanese out of their bunker before the torpedoes explode? Game Length: 5.5 turns.
RPT28 Polozkov Push: Kirpercheny, Romanian Bessarabia, 6 April 1944: The Russian 170th Tank Brigade with T-34/M43s and SU-85s try to penetrate German screening force of infantry Panthers and PzIVs and exit. This scenario is set on boards 17 and 44. Game Length: 6.5 turns.
RPT29 The Sound Of Hoof Beats: Mielewo-Glinki Region, East Prussia, 2 September 1939: Mike Faulkner designed this Polish cavalry attack on a German defended village set on boards v and 12. Game Length: 6.5 turns.
RPT30 Knocking On The Front Door: Narva, U.S.S.R., 14 March 1944: Brian Williams designed this Russian Guards attack supported by KV-1Ss and T-70s. German SS units must try to defend a cemetery and church on boards 53 and 54. Game Length: 5.5 turns.
From the Sherry Enterprises web site:
Rally Point Volume 3 is a collection of new scenarios, hand-picked from the Schwerpunkt archives. These 10 scenarios are presented in the Schwerpunkt easy-to-read format on high-quality cardstock.
RPT21 Gotterdammerung!: Waidhoffen, Germany, 9 May 1945: German infantry, PzIVJs and a Jagdtiger are desperately trying to escape to the grasp of a Company of T34/85s. Can the Germans destroy their own vehicles and escape? This tense tournament action is set on half boards 4, 42, 44, and 47. Game Length: 4.5 turns.
RPT22 Convente Beato Sante: Mombaroccio, Italy, 26 August 1944: Canadians infantry and Churchill IVs must clear a reinforced German platoon from a half-board 15 hilltop pillbox/trench complex. Game Length: 4.5 turns.
RPT23 The Bavent Recce: Normandy, France, 9 June 1944: A Canadian Airborne platoon must clear check points and find a German mortar platoon, while avoiding casualties. This tense tournament action portray one of ASLs rarest situations- the reconnaissance patrol. This scenario uses board 24. Game Length: 4.5 turns.
RPT24 Farmyard Affray: Normandy, France, 7 June 1944: Canadian Airborne conducts a raid on a board 42, German-occupied farm and and then must withdraw, while a German PzIVH and infantry pursue them. This is tournament action at its finest. Game Length: 5 turns.
RPT25 Cornwalls' Rum Ration: Bruggerhof, Germany, 19 November 1944: German infantry supported by StuG IIIGs and a FlaK Pz IV/37 must make a tough choice is this split objective attack on a British defended village set on boards 22 and 42. Game Length: 4.5 turns.
RPT26 A Cross In Gold: Gunstett, Germany, 16 March 1945: This is the big honkin' scenario of the pack in which American infantry, Shermans and M-10 GMCs must cross a stream under fire and establish a bridgehead in the face of a determined group of Germans supported by Jagdtigers. This scenario uses boards 41 and 50. Game Length: 6.5 turns.
RPT27 Sycamore And Succotash: Namur, Kwajalein Atoll. 1 February 1944: U.S. Maries storm a Japanese held island (board 49) and have nearly cleared it when a torpedo magazine explodes. Can you clear the Japanese out of their bunker before the torpedoes explode? Game Length: 5.5 turns.
RPT28 Polozkov Push: Kirpercheny, Romanian Bessarabia, 6 April 1944: The Russian 170th Tank Brigade with T-34/M43s and SU-85s try to penetrate German screening force of infantry Panthers and PzIVs and exit. This scenario is set on boards 17 and 44. Game Length: 6.5 turns.
RPT29 The Sound Of Hoof Beats: Mielewo-Glinki Region, East Prussia, 2 September 1939: Mike Faulkner designed this Polish cavalry attack on a German defended village set on boards v and 12. Game Length: 6.5 turns.
RPT30 Knocking On The Front Door: Narva, U.S.S.R., 14 March 1944: Brian Williams designed this Russian Guards attack supported by KV-1Ss and T-70s. German SS units must try to defend a cemetery and church on boards 53 and 54. Game Length: 5.5 turns.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02
-
2024-11-18
-
Lv.11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715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99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33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02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25
-
2024-11-13
-
Lv.18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37
-
2024-11-12
-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46
-
2024-11-13
-
Lv.2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47
-
2024-11-12
-
Lv.14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31
-
2024-11-13
-
Lv.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