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Claude Chaunier, João Pedro Neto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Twirls of Action은 9x9 또는 8x8 바둑판에서 플레이된다.
이 게임은 클래식 액션 라인과 동일한 시작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최종 목표도 거의 같습니다.
선수는 자신의 모든 돌을 연결할 때 승리하며, 각 돌에는 3개 이상의 인접한(대각형 또는 직교) 우호 돌이 없다.
추상 게임의 세계에서:
무브 - 각각의 돌이 빙글빙글 도는 동작으로 움직인다. 이 작업은 다음 단계에 따라 수행됩니다.
적석을 피벗(N셀 거리)으로 선택합니다.
피벗은 다른 돌을 사이에 두지 않고 직선(직각 또는 직교)에 있어야 합니다.
돌은 피벗에서 N셀 거리에 있는 빈 셀로 갈 수 있습니다.
원점과 운명 셀은 반드시 수행해야 합니다 다른 돌을 사이에 두지 않고 일직선상에 있다(diagonal 또는 직교);
이 게임은 클래식 액션 라인과 동일한 시작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최종 목표도 거의 같습니다.
선수는 자신의 모든 돌을 연결할 때 승리하며, 각 돌에는 3개 이상의 인접한(대각형 또는 직교) 우호 돌이 없다.
추상 게임의 세계에서:
무브 - 각각의 돌이 빙글빙글 도는 동작으로 움직인다. 이 작업은 다음 단계에 따라 수행됩니다.
적석을 피벗(N셀 거리)으로 선택합니다.
피벗은 다른 돌을 사이에 두지 않고 직선(직각 또는 직교)에 있어야 합니다.
돌은 피벗에서 N셀 거리에 있는 빈 셀로 갈 수 있습니다.
원점과 운명 셀은 반드시 수행해야 합니다 다른 돌을 사이에 두지 않고 일직선상에 있다(diagonal 또는 직교);
Twirls of Action is played on a 9x9 or 8x8 Go board.
The game has same starting set up as the Classic Lines of Action, and the end goal is almost the same as well.
A player wins when they connects all of their stones, where each stone does not have more than three adjacent (diagonal or orthogonal) friendly stones.
From The World of Abstract Games:
MOVE - Each stone move by a Twirl movement. This is done on the following steps:
Select an enemy stone as the Pivot (at a distance of N cells);
The Pivot must be on a straight line (diagonal or orthogonal) without any other stone in-between;
The stone can go another empty cell at the distance of N cells from the Pivot;
The origin and the destiny cell must be on a straight line (diagonal or orthogonal) without any other stone in-between;
The game has same starting set up as the Classic Lines of Action, and the end goal is almost the same as well.
A player wins when they connects all of their stones, where each stone does not have more than three adjacent (diagonal or orthogonal) friendly stones.
From The World of Abstract Games:
MOVE - Each stone move by a Twirl movement. This is done on the following steps:
Select an enemy stone as the Pivot (at a distance of N cells);
The Pivot must be on a straight line (diagonal or orthogonal) without any other stone in-between;
The stone can go another empty cell at the distance of N cells from the Pivot;
The origin and the destiny cell must be on a straight line (diagonal or orthogonal) without any other stone in-between;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67
-
2024-11-18
-
Lv.11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859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9
-
551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9
-
491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51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54
-
2024-11-13
-
Lv.18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72
-
2024-11-12
-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810
-
2024-11-13
-
Lv.2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77
-
2024-11-12
-
Lv.14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45
-
2024-11-13
-
Lv.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