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5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30-60 분
-
연령
1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اوهام (오함,"환각)은 자원 이득 및 자원 관리 부문에서 전략적이고 완전히 이란에서 만들어진 게임이다. Faezeh Homeirani가 디자인했고 Pouya Taymorian이 그 예술을 했다.
게임의 목표는 가장 많은 정신 질환을 갖는 것입니다. 선수들은 이벤트 카드를 사용하여 정신 질환을 얻기 위해 부정적인 감정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그들은 그들이 병에 걸리는 것을 막기 위해 긍정적인 감정을 만들고 상대방에게 약을 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질병 카드에는 다양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선수가 20점에 도달하면 바로 게임이 종료되고, 특별한 점수를 계산한 후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선수가 게임에서 승리한다.
—출판사의 desc 설명(번역)
게임의 목표는 가장 많은 정신 질환을 갖는 것입니다. 선수들은 이벤트 카드를 사용하여 정신 질환을 얻기 위해 부정적인 감정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그들은 그들이 병에 걸리는 것을 막기 위해 긍정적인 감정을 만들고 상대방에게 약을 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질병 카드에는 다양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선수가 20점에 도달하면 바로 게임이 종료되고, 특별한 점수를 계산한 후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선수가 게임에서 승리한다.
—출판사의 desc 설명(번역)
اوهام (Oham, "Hallucinations") is a strategic and completely Iranian-made game in the resource gain and resource management category. It\'s been designed by Faezeh Khomeirani, and Pouya Taymorian has done the art for it.
The goal of the game, is to have the most mental illnesses. Players, by using event cards, increase their negative emotions in order to gain mental illnesses. Also they will try to create positive emotions and give medication to their opponents, in order to stop them from getting the illnesses. The illness cards have variable points. As soon as a player reaches 20 points, the game ends; after calculating special points, the player with the most points wins the game.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tranlated)
The goal of the game, is to have the most mental illnesses. Players, by using event cards, increase their negative emotions in order to gain mental illnesses. Also they will try to create positive emotions and give medication to their opponents, in order to stop them from getting the illnesses. The illness cards have variable points. As soon as a player reaches 20 points, the game ends; after calculating special points, the player with the most points wins the game.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tranlated)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64
-
2024-11-18
-
Lv.11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854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9
-
544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9
-
487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48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52
-
2024-11-13
-
Lv.18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71
-
2024-11-12
-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810
-
2024-11-13
-
Lv.2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77
-
2024-11-12
-
Lv.14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45
-
2024-11-13
-
Lv.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