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15-30 분

  • 연령

    18+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 아티스트

게임 소개

미드나잇 히어로는 경쟁을 통해 서로 다른 선호도를 조정하고 새로움을 다시 도입함으로써 커플들이 더 큰 즐거움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무엇이 그들을 흥분시키고 무엇을 피하는지 배우기 위해 동반자와 함께 여행을 떠날 것입니다. 이 게임은 소심한 사람들을 위한 게임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저녁의 실제 결과는 표준 공식이 아닌 경쟁을 통해 형성되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은 친밀감에 대한 모든 장벽(건강 문제, 아이들과의 잠 못 이루는 밤 또는 더 넓은 관계 문제)을 해결할 수는 없지만, 건강한 관계에서 성적 친밀감에 대한 공통된 장벽을 허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그러한 일반적인 장벽들 중 일부는:

성행위의 시작은 어색한 노래와 춤이 될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친밀한 관계로 전환하는 것은 어려운 전환이 될 수 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은 위협적일 수 있으며, 어떤 사람들에게는 무엇을 해야 할지조차 알기 어렵다.
성적 선호도는 종종 다르며 그러한 차이는 탐구되기보다는 무시되는 경우가 많다.

게임은 3단계로 진행된다

1단계에서는 게임을 하고 싶으신가요.

1단계: 기초 건물 데크에서 각 플레이어에게 10장의 카드를 거래합니다

2단계: 플레이어 1은 데크에서 플레이어 2에게 한 번에 2장의 카드를 읽습니다(읽는 동안 팁에 카드가 표시되지 않음)

3단계: 플레이어 2가 선호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나머지 카드는 플레이어 1에게 갑니다. 카드는 아래를 향해서 배포해야 합니다.

4단계: 플레이어 1은 자신의 손에서 모든 카드가 배포될 때까지 2-3단계를 반복한다.

5단계: 플레이어 2는 이제 같은 단계 2-4

6단계: 두 플레이어 모두 카드를 위로 돌려 색상별로 정리한다

먼저 9점에 도달하기 위해 플레이하는 2단계.

보너스 카드를 위에 올려놓고 득점 카드는 그 바로 아래에 5장이 뒤집힌 채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상태에서 보드를 설치해야 한다. 달빛 토큰은 득점 카드 아래에 쌓이고 두 플레이어 모두에게 2개의 블로킹 토큰이 주어진다.

다음 생일이 있는 선수가 시작합니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면 이전 라운드의 패자가 시작합니다.

한 선수는 자신의 차례에 대해 두 가지 옵션이 있다.

옵션 1: 달빛 토큰 3개 선택(또는 동일 색상 4개 이상 사용 가능한 경우 동일 색상 2개 선택)

옵션 2: 채점 카드 구매


스코어링 카드와 파운데이션 카드는 보유한 카드 수만큼 구매 가격을 할인하여 향후 구매를 지원합니다.
스코어링 카드를 구매할 때 구매한 포인트 값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부터 9점까지의 플레이어가 페이즈에서 승리합니다.
플레이어들은 또한 자신의 순서 중에 자신의 블로킹 토큰을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의 차례로 간주되지 않지만, 득점 카드를 라인업에서 제거합니다.

와일드카드를 뽑으면 구매하지 않은 득점 카드는 다시 교체해야 한다.

보너스 카드는 포인트 값을 포함하지 않으며 플레이어가 보너스 카드에 표시된 최소 득점 카드를 얻을 때 획득됩니다. 보너스 카드 소지자는 미드나잇 히어로(2단계 우승자)와 다를 수 있지만 미드나잇 히어로는 2단계가 끝나면 나머지 보너스 카드를 수집한다. 이들은 추가 턴을 획득할 필요는 없지만 보너스 카드를 확보하는 플레이어의 턴 중에 픽업되어야 한다.

3단계는 보상이 전부입니다.

미드나잇 히어로는 채점 카드에서 하나의 파운데이션 카드와 3점 상당의 결과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카드는 파운데이션과 스코어링 카드가 수행되기 전에 수행됩니다.

—디자이너의 desc 설명

Midnight Hero enables couples to find greater pleasure by using competition to reconcile different preferences and re-introduce novelty. You will take a journey with your companion to learn what makes them excited and what they shy away from. This game is not for the timid, because the real-life outcome of your evening is shaped through competition rather than the standard formula.

While this game cannot solve all barriers to intimacy (health issues, sleepless nights with kids, or wider relationship issues as examples), it is designed to help break down common barriers to sexual intimacy in healthy relationships. Some of those common barriers are:

Initiation of sex can be an awkward song and dance
Switching from everyday life to being intimate can be a difficult transition
Trying new things can be intimidating, and for some it is hard to even know what to do
Sexual preferences often differ and those differences are frequently ignored rather than explored.

The game is played in 3 phases

In phase 1 you play a game of would you rather.

Step 1: Deal 10 cards to each player from the foundation building deck

Step 2: Player 1 reads 2 cards at a time from their deck to player 2 (tip do not show cards while reading)

Step 3: Player 2 selects their preferred card and the remaining card goes to player 1. The cards should be distributed face down.

Step 4: Player 1 repeats steps 2-3 until all cards from their hand are distributed.

Step 5: Player 2 now follows the same steps 2-4

Step 6: Both players turn their cards face up and organize by color

Phase 2 you’re playing to get to 9 points first.

The board needs to be set up with the bonus cards up top while the scoring cards are in a pile with 5 cards turned over just below that. The moonlight tokens are stacked below the scoring cards and 2 blocking tokens are given to both players.

The player who has the next birthday starts. If this isn’t your first time playing, the loser from the previous round starts.

A player has 2 options for their turn.

Option 1: Select 3 moonlight tokens (or 2 of the same color if there are 4 or more of the same color available)

Option 2: purchase a scoring card

The Scoring cards and foundation cards subsidize future purchases by discounting the purchase price by the number of cards you have.
When a scoring card is purchased the point value purchased is in the upper right hand corner. The first player to 9 points wins the phase.
Players may also use their blocking token during their turn. This does not count as their turn, however it removes the scoring card from the line up.

If a wild card is drawn the scoring cards that have not been purchased need to be reshuffled.

Bonus cards contain no point value and are earned when a player obtains the minimum of scoring cards displayed on the bonus card. The bonus card holder may be different than the Midnight Hero (winner of phase 2) however the Midnight Hero collects any remaining bonus cards at the end of phase 2. These do not require an extra turn to obtain but do require to be picked up during the turn of the player securing the bonus card.

Phase 3 is all about rewards.

The Midnight Hero gets to select one foundation card and 3 points worth of consequences from the scoring cards. The bonus cards are performed before the foundation and scoring cards are performed.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요즘 코보게 배송 포장 잘 안해주시는군요..
    • Lv.52

      상후니

    • 10

    • 652

    • 2024-06-20

  • [자유] 쇼핑몰 분할에 대해 공지 한번 부탁드립니다
    • Lv.1

      노말커피

    • 17

    • 900

    • 2024-06-24

  • [자유] 다이브다이스 쇼핑몰에서 물건이 점점 내려가는데...
    • Lv.42

      gear71

    • 24

    • 1205

    • 2024-06-23

  • [창작] [만화] 현실 개미인 내가 게임에선 대주주가 되는 만화
    • Lv.28

      [개굴이]

    • 7

    • 410

    • 2024-05-13

  • [창작] [만화] 파주 보드게임 모임에 납치된 만화
    • Lv.39

      다소

    • 9

    • 280

    • 2024-06-18

  • [자유] 창고개방전 주문하셨는데 <피코코>가 배송되고 있더라도 걱정 마세요~
    • 관리자

      신나요

    • 16

    • 2435

    • 2024-06-12

  • [창작] [만화] 파주 슈필 후기
    • Lv.44

      채소밭

    • 10

    • 432

    • 2024-05-31

  • [자유] 합의 없는 보드게임 구입의 결과 (Feat, 창고개방전)
    • 관리자

      JADE

    • 12

    • 1992

    • 2024-05-28

  • [자유] 파주 슈필 크루 참가 후기
    • Lv.16

      cepy

    • 11

    • 609

    • 2024-05-28

  • [자유] Dear 코보게&직원분들
    • Lv.4

      짜장78

    • 18

    • 821

    • 2024-05-28

  • [자유] 가을 같은 맑은 날씨네요 (커뮤 관리자의 창고개방전 이야기)
    • 관리자

      신나요

    • 12

    • 612

    • 2024-05-28

  • [자유] 창고개방전부터 파주슈필까지 코보게 직원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Lv.11

      jjadong

    • 11

    • 622

    • 2024-05-27

  • [벚꽃 결투] 도착
    • Lv.22

      minerva

    • 14

    • 594

    • 2024-05-27

  • [자유] 갑자기 왠 코보게 앱이 나오면서...
    • Lv.3

      주님의아다리

    • 12

    • 1864

    • 2024-05-22

  • [자유] 파주 슈필 가이오트 이동 루틴과 가이오트 홀 이용 안내
    • Lv.28

      가이오트

    • 14

    • 1241

    • 2024-05-21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