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4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10-40 분
-
연령
1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Connor Barlow, Laura Barlow
-
아티스트
Connor Barlow
-
인원
게임 소개
이 땅에서 여섯 명의 정예 챔피언으로 구성된 강력한 팀을 구성하여 한 세기 동안의 분쟁을 끝내기 위한 충돌을 벌여야 합니다. 각 영웅은 독특한 능력과 능력을 자랑하며 상대의 아성을 해체할 수 있는 수많은 전략적 수단을 육성한다.
목표는 간단합니다. 당신의 바운티 베이셔 중 한 명이 위험한 전장을 지나 그들의 왕관 조각으로 이동함으로써 상대방의 본성을 무너뜨리는 것입니다. 각각의 조우는 당신의 작품과 그들의 작품을 경쟁시키고, 당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기울이기 위한 전략적 작전을 요구합니다. 프리에서 두 경쟁자는 주사위를 굴려 공격을 결정하는데, 다양한 공격 유형을 사용하여 일부 조각이 특정 적을 능가하지만 전부는 아니다. 성공은 공격과 방어 사이의 섬세한 균형을 마스터하는 것에 달려 있다.
—게시자의 desc 설명
목표는 간단합니다. 당신의 바운티 베이셔 중 한 명이 위험한 전장을 지나 그들의 왕관 조각으로 이동함으로써 상대방의 본성을 무너뜨리는 것입니다. 각각의 조우는 당신의 작품과 그들의 작품을 경쟁시키고, 당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기울이기 위한 전략적 작전을 요구합니다. 프리에서 두 경쟁자는 주사위를 굴려 공격을 결정하는데, 다양한 공격 유형을 사용하여 일부 조각이 특정 적을 능가하지만 전부는 아니다. 성공은 공격과 방어 사이의 섬세한 균형을 마스터하는 것에 달려 있다.
—게시자의 desc 설명
Engage in a clash to bring an end to a century-long conflict by assembling a formidable team of six elite champions from the land. Each hero boasts distinctive stats and abilities, fostering a myriad of strategic avenues to dismantle your opponent\'s stronghold.
The objective is simple, topple your opponent’s main castle by navigating one of your Bounty Bashers through the treacherous battlefield and to their crown piece. Each encounter pits your piece against theirs, demanding strategic maneuvering to tilt the odds in your favor. In the frey, both contenders roll the dice to determine their attack, with various attack types, making some pieces excel over certain foes, but not all. Success hinges on mastering the delicate balance between offence and defence.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The objective is simple, topple your opponent’s main castle by navigating one of your Bounty Bashers through the treacherous battlefield and to their crown piece. Each encounter pits your piece against theirs, demanding strategic maneuvering to tilt the odds in your favor. In the frey, both contenders roll the dice to determine their attack, with various attack types, making some pieces excel over certain foes, but not all. Success hinges on mastering the delicate balance between offence and defence.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93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52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8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60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8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