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99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5-15 분

  • 연령

    4+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게임 소개

이 게임의 목적은 어린 아이들에게 카드 게임을 소개하는 동시에 그들이 카드 게임에 대해 배우고 그들의 감정을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게임은 네 가지 방식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1. 느낌 배우기
아이들은 Singa\의 얼굴 표정을 보면서 다양한 느낌을 탐구합니다. 가능한 한 많은 카드를 모으는 것이 목표이지만, 진정한 목표는 감정에 대해 배우고 재미있게 노는 것입니다!

설정:


데크를 서로 다른 등(빨간색과 검은색)으로 분리합니다.
. 색색의 카드를 테이블(빨간색 뒷면) 위에 얼굴을 위로 펼칩니다.
나머지 카드들을 섞어서 쌓아 올린 후 테이블 위에 올려놓습니다(검은색 뒷면).


게임 플레이:

검은 데크에서 카드 한 장을 꺼내 다음과 같이 말한다나는 (감정의 이름을) 느낀다"고 말했다.
아이에게 열린 카드에서 같은 느낌을 찾도록 합니다.
아이가 얼굴이 일치하는 것을 발견하면 손에서 카드를 건네주고 비교해보세요.
아이가 찾지 못하면 어른은 테이블에서 일치하는 카드를 보여주고 두 카드를 모두 가져갑니다.
더미가 끝나면 카드를 세어보세요!


2. 느낌 찾기
아이들은 자신의 표현을 암기하면서 느낌에 대해 배웁니다. 이 게임은 기억력, 디테일에 대한 주의력, 감정 인식력을 높여줍니다.

설정:

빨간 데크를 등(빨간색과 검은색)으로 분리합니다.
검은 등 카드를 테이블 왼쪽에 얼굴 위로 펼칩니다.
테이블 오른쪽에 빨간색 등이 있는 카드를 아래로 향하게 펼칩니다.


게임 플레이:

테이블 위에 있는 느낌 중 하나를 골라 다음과 같이 말한다나는 (감정의 이름을) 느낀다"고 말했다.
빨간 카드를 뒤집어서 느낌이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일치하면 두 카드 모두 본인이 청구하고 차례를 넘기세요.
일치하지 않으면 방금 뒤집은 카드를 닫고 차례를 넘기세요.


3. 당신의 하루는 어땠나요?
이 게임은 당신과 아이가 하루 종일 경험한 감정을 쉽고 재미있게 탐색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여행을 함께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 서로 다른 얼굴을 사용하여 대화를 유도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설정:

적색데크를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검은색 데크를 테이블 위에 얼굴을 위로 펼칩니다.


게임 플레이:

더미에서 카드 한 장을 꺼내 다음과 같이 말한다나는 오늘... (감정의 이름을) 느꼈다..."
카드를 직접 받아보고 아이도 그렇게 하도록 격려하세요.


4. 이야기하기
이 게임에서는 상상력을 활용하여 함께 스토리를 제작합니다. 상대방이 느끼는 감정을 추측하면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것이 목표다.

설정:

등(빨간색과 검은색)으로 데크를 분리합니다.
형형색색의 카드를 테이블(빨간색 뒷면)에 얼굴을 위로 펴고 나머지 카드를 제거합니다(필요한 경우 가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어른은 "라고 말하면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옛날 옛적에…..." 장소와 주인공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모험이 굴러가게 하고 아이가 계속 약혼하게 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준비가 되면 이야기에 느낌을 더해보세요. 원하는 느낌에 맞는 카드를 고른 다음, "라고 말합니다(캐릭터의 이름이) 느낌이... (카드 보여줘)"
아이가 그 느낌을 정확하게 알아맞히면 카드를 주고, 아이들을 초대해서 이야기가 끝난 부분부터 이야기를 이어나갑니다. 그들도 그렇게 하도록 격려하세요.
틀리면 느낌을 공개하고 카드를 직접 가져가세요. 이야기를 계속하고 준비가 되면 다른 카드를 선택하여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The goal of this game is to introduce young kids to card games while helping them learn about and share their feelings. The game can be played in four different ways.

1. Learning about Feelings
Kids explore different feelings by looking at the expressions on Singa\'s faces. The objective is to collect as many cards as possible, but the real goal is to learn about feelings and have fun!

Setup:

Separate the decks by their different backs (red and black).
. Spread the colorful cards face-up on the table (red back).
Shuffle the rest of the cards, stack them, and place them on the table (black back).


Gameplay:

Take one card from the black deck and say: "I feel ... (name of the feeling)".
Ask the child to find the same feeling on the open cards.
If the child finds the matching face, hand over the card from your hand and compare them.
If the child doesn\'t find it, the adult shows the matching card from the table and takes both cards.
When the pile is over, count the cards!


2. Finding the Feeling
Kids learn about feelings while also memorizing their corresponding expressions. This game enhances memory, attention to detail, and recognition of feelings.

Setup:

Separate the red deck by their different backs (red and black).
Spread the black-backed cards face-up on the left side of the table.
Spread the red-backed cards face-down on the right side of the table.


Gameplay:

Pick one of the feelings on the table and say: "I feel ... (name of the feeling)".
Flip over a red card and see if the feeling matches.
If it matches, claim both cards for yourself and pass your turn.
If it doesn\'t match, close the card you just flipped and pass your turn.


3. How Was Your Day?
This game offers a way to explore the feelings both you and the child experienced throughout the day in an easy and fun way. Are you ready to embark on this journey together? The objective is to use different faces to encourage engaging conversations.

Setup:

Separate the red deck and set it aside.
Spread the black deck face-up on the table.


Gameplay:

Take one card from the pile and say: "I felt ... (name of the feeling) today when/because..."
Take the card for yourself and then encourage the child to do the same.


4. Telling a Story
In this game, you will craft a story together using your imaginations. The goal is to collaborate on telling a story while guessing the feelings indicated by the other player.

Setup:

Separate the decks by their different backs (red and black).
Spread the colorful cards face-up on the table (red back) and remove the rest of the cards (they can be used as a guide, if necessary).


Gameplay:

The adult starts the tale by saying "Once upon a time..." and begins talking about the place and the main character.
Let the adventure roll and remember to keep the child engaged.
When ready, add a feeling to your story. Pick a card that matches the feeling you want, then say, "The (name of the character) feels... (show the card)".
If the child guesses the feeling correctly, give them the card and invite them to continue the story from where it left off. Encourage them to do the same.
If they guess wrong, reveal the feeling and take the card for yourself. Continue the story, and when ready, select another card to repeat the process.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39

    • 2024-11-18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802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9

    • 526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9

    • 461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30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45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55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97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64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42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631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538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10

    • 705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89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63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