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13988
WARGAMES : 2403
6.9
Slouch Hats and Eggshells: The Allied Invasion of Syria & Lebanon – 1941 (2011)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1-2 명

    BGG추천: 1-2+ 명
  • 게임시간

    240-360 분

  • 연령

    0+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3.10 / 5

게임 소개

슬라우치 모자와 계란 껍질: 1941년 연합군의 시리아 및 레바논 침공은 1941년 6월 초부터 1941년 7월 중순까지 프랑스가 점령한 시리아와 레바논에서 일어난 2차 세계대전을 재현한 것이다. 한 명의 플레이어는 추축국(비시 프랑스, 프랑스 식민지군, 독일군)을 통제하고, 상대는 연합국(영국, 영연방, 자유프랑스 등)을 통제한다. 연주곡은 작전에 참여한 실제 부대를 나타내며, 지도는 그 부대가 전투를 벌였던 지형을 나타낸다. 플레이어는 지도 너머로 부대를 이동시키고 플레이 규칙에 따라 전투를 수행합니다. 한 선수는 특정한 목표를 포착하여 승리하는 반면, 상대 선수는 그러한 승리 조건을 피함으로써 승리한다.

1941년 4월 자유 프랑스 지도자 드골 장군이 중동을 방문했을 때 시리아 점령을 요구하며 정치적 위기를 강요했다. 그 결과 런던은 시리아 전역과 레바논을 자유 프랑스의 지배하에 두라는 공세를 명령했다. 안타깝게도, 그러한 자세는 연합군 지휘관들로 하여금 이후의 점령이 어떤 모습일지 비현실적인 견해를 갖게 했다. 일부 당국은 시리아의 비시 프랑스군이 징표적인 저항만 할 것이고 그들의 방어는 계란 껍데기처럼 무너질 것이라고 믿었다. 비시 세력은 와인, 커피와 함께 호주의 슬라우치 모자 전시를 통해 승리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대신 비시가 이끄는 군대는 처음부터 격렬하게 싸웠다.

플레이어들은 자유롭게 이 게임의 플레이를 L2 디자인 그룹이 출판한 롬멜의 전쟁과 결합해야 한다. 두 게임은 동일한 역사적 순간을 포함하고 있으며, 동일한 스케일을 가지며, 동일한 역사적 단위를 가지고 있다. 선수들이 결합 플레이로 더 많은 역사적 대안을 모색하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하다. 이러한 게임 플레이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이 게임은 롬멜 전쟁과 같은 규칙, 차트, 테이블을 많이 사용한다.

게임 규모:
게임 턴: 10일
16진수: 16km/10마일
부대: 중대 대 여단

게임 인벤토리:
22 x 34" 풀 컬러 맵 1개
두 개의 이중 면 인쇄 카운터(96 - 0.6" & 20 - 1.2" 카운터)
28페이지 분량의 규칙집 1권
4페이지 플레이어 보조 카드 2장(CRT/TEC 등)
4장의 1페이지 플레이어 지원 카드(턴 시퀀스, 설정, 카운터 정보)
6면 주사위 2개
비닐봉투 7개

카드놀이 기능: 중간-높음
복잡성 수준: 중간-높음
플레이어: 2명(또는 중간 하이 솔리테어)
게임 시간: 4~6시간
Slouch Hats and Eggshells: The Allied Invasion of Syria & Lebanon - 1941, recreates the World War II campaign in French-held Syria and Lebanon, historically from early June 1941 through mid-July 1941. One player will control the Axis forces (Vichy French, French colonial troops, and Germans), while his opponent controls the Allied forces (British, Commonwealth, Free French, etc). The playing pieces represent the actual units that participated in the campaign and the map represents the terrain over which those units fought. The players maneuver their units across the map and conduct combat according to the rules of play. One player wins by capturing certain specified objectives while his opponent wins by avoiding those victory conditions.

When Free French leader Gen. de Gaulle visited the Middle East in April 1941 he forced a political crisis by demanding the occupation of Syria. As a result London ordered an offensive to place all of Syria and Lebanon under Free French control. Sadly, such posturing caused Allied command staffs to hold unrealistic views of what the ensuing occupation would look like. Certain authorities believed the Vichy French in Syria would offer only token resistance and their defense would collapse like an eggshell. The thinking held that Vichy forces could be won over with wine and coffee along with displays of the Australian slouch hat. Instead, the Vichy-led troops fought ferociously from the start.

Players should feel free to combine play of this game with that of Rommel's War, published by L2 Design Group. Both games include the same historical moment, have identical scales, and have some of the same historical units. It is natural that players would want to explore more historical alternatives with combined play. To facilitate such game play, this game uses many of the same rules, charts, and tables found in Rommel's War.

Game Scale:
Game Turn: 10 days
Hex: 10 miles / 16 kilometers
Units: Company to Brigade

Game Inventory:
One 22 x 34" full color map
Two dual-side printed countersheets (96 - 0.6" & 20 - 1.2" counters)
One 28-page rulebook
Two 4-page Player Aid Cards (CRT/TEC, etc)
Four 1-page Player Aid Cards (Turn Sequence, Set-up, Counter Information)
Two 6-sided dice
Seven plastic storage bags

Solitaire Playability: Medium-High
Complexity Level: Medium-High
Players: 2 (or medium high solitaire)
Playing Time: 4-6 Hours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25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62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99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69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10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20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24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31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15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94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505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93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66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41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40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