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3-6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90-180 분
-
연령
9+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Mikhail Shifrin
-
아티스트
Mikhail Shifrin
-
인원
게임 소개
메트로폴리스는 플레이어가 역동적인 무역, 경쟁, 도시 건설의 세계를 탐색하는 매력적인 전략적 보드 게임입니다.
각 게임 주기는 플레이어가 리소스와 아미 카드를 받는 것으로 시작하여 협상과 협업을 장려하는 트레이딩 단계가 이어집니다. 자원 배분에 대한 긴장이 고조되면 플레이어는 군대를 배치하여 필요한 것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 주기는 건설 단계로 절정에 달하며, 플레이어는 새로운 구조로 도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권력과 번영에 대한 탐구가 심화되어 메트로폴리스를 지배하기 위한 모든 결정이 중요해졌습니다!
-디자이너의 desc 설명
각 게임 주기는 플레이어가 리소스와 아미 카드를 받는 것으로 시작하여 협상과 협업을 장려하는 트레이딩 단계가 이어집니다. 자원 배분에 대한 긴장이 고조되면 플레이어는 군대를 배치하여 필요한 것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 주기는 건설 단계로 절정에 달하며, 플레이어는 새로운 구조로 도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권력과 번영에 대한 탐구가 심화되어 메트로폴리스를 지배하기 위한 모든 결정이 중요해졌습니다!
-디자이너의 desc 설명
Metropolis is an engaging strategic board game where players navigate a dynamic world of trade, competition, and city-building.
Each game cycle begins with players receiving resource and army cards, followed by a trading phase that encourages negotiation and collaboration. If tensions rise over resource distribution, players can deploy armies to seize what they need. The cycle culminates in a construction phase, allowing players to enhance their cities with new structures. As the game progresses, the quest for power and prosperity intensifies, making every decision crucial in the race to dominate Metropolis!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Each game cycle begins with players receiving resource and army cards, followed by a trading phase that encourages negotiation and collaboration. If tensions rise over resource distribution, players can deploy armies to seize what they need. The cycle culminates in a construction phase, allowing players to enhance their cities with new structures. As the game progresses, the quest for power and prosperity intensifies, making every decision crucial in the race to dominate Metropolis!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14
-
2024-11-18
-
Lv.11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733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516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42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15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28
-
2024-11-13
-
Lv.18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43
-
2024-11-12
-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54
-
2024-11-13
-
Lv.2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51
-
2024-11-12
-
Lv.14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34
-
2024-11-13
-
Lv.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