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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랭킹
BGG전체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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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2-6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20-40 분
-
연령
14+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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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K2 SG - Stefano Gualano
-
아티스트
K2 SG - Stefano Gualano
-
인원
게임 소개
'그라테 르 시엘'은 플레이어가 야심찬 건축가의 역할을 맡아 마천루를 짓기 위해 협력하는 동시에 최고의 건축물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매혹적인 카드 게임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클래식 또는 특수 층을 추가하여 공유 마천루 건설에 기여합니다. 이 게임은 경쟁과 협력이 혼합되어 있는데, 마천루는 집합적으로 지어지지만 각 플레이어는 지붕을 설치하여 공사를 완료하고 가장 인상적인 건물을 확보하여 프레스티지 포인트를 얻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게임 플레이의 핵심은 카드 관리와 다른 플레이어의 행동 예측에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뽑고, 바닥을 치고, 보험이나 지진 카드와 같은 특수 카드를 사용하여 자신을 보호하거나 상대방을 방해합니다. 카드를 훔치거나, 보험으로 건물을 보호하거나, 토네이도를 유발하여 플레이어 간에 손을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마천루에 화장실을 포함해야 하거나 각 새 마천루가 이전 마천루의 높이를 초과하도록 요구하는 규칙과 같은 제약 조건으로 인해 건설, 보호 및 공격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랏테 르 시엘'의 궁극적인 목표는 고층 빌딩을 완공하고 특정 상을 수상하여 가장 높은 구조물을 짓거나 한 종류의 층으로만 이루어진 균질한 건물을 짓는 등 최고의 명성 포인트를 얻는 것입니다. 실수는 고층 빌딩의 붕괴, 귀중한 보상의 손실, 심지어 "과 같은 불이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결정이 중요합니다건물이 특정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가짜 또는 냄새가 납니다. 결국 가장 많은 프레스티지 포인트를 적립한 플레이어가 세계 최고의 건축가로 등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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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tte Le Ciel" 에스트 운 주 드 카르테의 매혹적인 오 ù 르 주아르의 화신적인 데 건축가들의 야망, 협력적인 푸어 컨스트럭션 데 그라테 시엘은 라이벌 푸어의 적절한 레 파티먼트 레와 권위 있는 푸어를 선전합니다. 차크 주어는 아라 건설 데 그라테-시엘 공동체에 기여하며, 이 공동체는 고전적인 데 에타게스 슈페치오 푸르 파소네르 루르 스트라테지에를 제공합니다. 르 줄 경쟁과 협력, 카비엔 케 레 그라테-시엘 앙트루츠 앙상블, 차크 줄 텐테 데 테르미네르 라 건설, 투잇 드 에스\'적절한 레 에디피에스와 인상주의자들이 가그너 데 포인트 드 프레스티지를 붓습니다.
르 œ르 드 라 메마니크는 쉬르 라 게제이션 데 카르테스 외 기대 데 오트르 주아르의 액션을 휴식한다. 레 줄 피오첸트 데 카르테, 줄 데 에타주, 실용적 데 카르테 스페시알레스 콤 데 아슈랑스 우 데 시메스는 프로테게르 우 방해꾼들을 유혹한다. 나는 가능한 한 드볼러 데 카르테, 드 세큐라이저 데 바티멘츠 데 아벡 데 아슈랑스, 오므 드 데 클레랑셰 데 토르나데스 퀴 에창엔트 데 주아르. L\'équilibre 엔터루어, 프로테거, 에타케르스트 결정적인 푸어 레우시르, 서투트 아베크 드 콘트란트 콩트 라 네세시테 데 인클루어 데 투루레 단스 레 그라테 시엘 울 라 레글 퀴 디포세르 데 스베서더 프레세덴트 건설 엔 오트르.
L'objectify ultime de "Grattele Ciel" 에스트 드 가그너 르 플러스 디 프레스티지 가능한 종결자 데 그라테-시엘과 재출근자 데 프릭스 스페시픽, 텔스크 컨스트럭쳐 르 플러스 오트 바티멘토 우리 에리게누네 구조 호모젠 콤포지트 듄 서울 카테고리 데타주. 차크 데시전 경쟁, 카를레 에루르 페우벤트 메네르 아 라 파괴 데 그라테-시엘, 라 페르테 데 프레시에우 레프콘, 우리 앙코르 로벤팅 드 말루스 콤 르 "Fauxou puant" 시운 바티멘테 네 리스펙테가 특정 순간을 맞이합니다. Au 파이널, 르 주르 퀴 아큐쿨레 르 플러스 데 포인트 드 프레스티지 에스트 쿠르노네 르 밀레르 건축가 뒤 몽드.
게임 플레이의 핵심은 카드 관리와 다른 플레이어의 행동 예측에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뽑고, 바닥을 치고, 보험이나 지진 카드와 같은 특수 카드를 사용하여 자신을 보호하거나 상대방을 방해합니다. 카드를 훔치거나, 보험으로 건물을 보호하거나, 토네이도를 유발하여 플레이어 간에 손을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마천루에 화장실을 포함해야 하거나 각 새 마천루가 이전 마천루의 높이를 초과하도록 요구하는 규칙과 같은 제약 조건으로 인해 건설, 보호 및 공격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랏테 르 시엘'의 궁극적인 목표는 고층 빌딩을 완공하고 특정 상을 수상하여 가장 높은 구조물을 짓거나 한 종류의 층으로만 이루어진 균질한 건물을 짓는 등 최고의 명성 포인트를 얻는 것입니다. 실수는 고층 빌딩의 붕괴, 귀중한 보상의 손실, 심지어 "과 같은 불이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결정이 중요합니다건물이 특정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가짜 또는 냄새가 납니다. 결국 가장 많은 프레스티지 포인트를 적립한 플레이어가 세계 최고의 건축가로 등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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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tte Le Ciel" 에스트 운 주 드 카르테의 매혹적인 오 ù 르 주아르의 화신적인 데 건축가들의 야망, 협력적인 푸어 컨스트럭션 데 그라테 시엘은 라이벌 푸어의 적절한 레 파티먼트 레와 권위 있는 푸어를 선전합니다. 차크 주어는 아라 건설 데 그라테-시엘 공동체에 기여하며, 이 공동체는 고전적인 데 에타게스 슈페치오 푸르 파소네르 루르 스트라테지에를 제공합니다. 르 줄 경쟁과 협력, 카비엔 케 레 그라테-시엘 앙트루츠 앙상블, 차크 줄 텐테 데 테르미네르 라 건설, 투잇 드 에스\'적절한 레 에디피에스와 인상주의자들이 가그너 데 포인트 드 프레스티지를 붓습니다.
르 œ르 드 라 메마니크는 쉬르 라 게제이션 데 카르테스 외 기대 데 오트르 주아르의 액션을 휴식한다. 레 줄 피오첸트 데 카르테, 줄 데 에타주, 실용적 데 카르테 스페시알레스 콤 데 아슈랑스 우 데 시메스는 프로테게르 우 방해꾼들을 유혹한다. 나는 가능한 한 드볼러 데 카르테, 드 세큐라이저 데 바티멘츠 데 아벡 데 아슈랑스, 오므 드 데 클레랑셰 데 토르나데스 퀴 에창엔트 데 주아르. L\'équilibre 엔터루어, 프로테거, 에타케르스트 결정적인 푸어 레우시르, 서투트 아베크 드 콘트란트 콩트 라 네세시테 데 인클루어 데 투루레 단스 레 그라테 시엘 울 라 레글 퀴 디포세르 데 스베서더 프레세덴트 건설 엔 오트르.
L'objectify ultime de "Grattele Ciel" 에스트 드 가그너 르 플러스 디 프레스티지 가능한 종결자 데 그라테-시엘과 재출근자 데 프릭스 스페시픽, 텔스크 컨스트럭쳐 르 플러스 오트 바티멘토 우리 에리게누네 구조 호모젠 콤포지트 듄 서울 카테고리 데타주. 차크 데시전 경쟁, 카를레 에루르 페우벤트 메네르 아 라 파괴 데 그라테-시엘, 라 페르테 데 프레시에우 레프콘, 우리 앙코르 로벤팅 드 말루스 콤 르 "Fauxou puant" 시운 바티멘테 네 리스펙테가 특정 순간을 맞이합니다. Au 파이널, 르 주르 퀴 아큐쿨레 르 플러스 데 포인트 드 프레스티지 에스트 쿠르노네 르 밀레르 건축가 뒤 몽드.
"Gratte le Ciel" is a captivating card game where players take on the role of ambitious architects, collaborating to build skyscrapers while competing to claim the most prestigious structures. Each player contributes to the construction of shared skyscrapers by adding classic or special floors to shape their strategy. The game blends competition and cooperation, as although skyscrapers are built collectively, each player aims to complete the construction by placing a roof and claim the most impressive buildings to earn prestige points.
The core of the game play lies in card management and anticipating the actions of other players. Players draw cards, play floors, and use special cards such as Insurance or Earthquake cards to protect themselves or sabotage their opponents. They can steal cards, secure buildings with Insurance, or even trigger Tornadoes to swap hands between players. Balancing construction, protection, and attack is crucial for success, especially with constraints like the requirement to include Toilets in the skyscrapers or the rule that demands each new skyscraper to surpass the height of the previous one.
The ultimate goal of "Gratte le Ciel" is to earn the most prestige points by completing skyscrapers and winning specific Awards, such as building the tallest structure or constructing a homogeneous building made of only one type of floor. Every decision matters, as mistakes can lead to the collapse of skyscrapers, the loss of valuable rewards, or even gaining penalties like the "Fake or Smelly" if a building fails to meet certain requirements. In the end, the player who accumulates the most prestige points is crowned the best architect in the world.
•••
"Gratte le Ciel" est un jeu de cartes captivant où les joueurs incarnent des architectes ambitieux, collaborant pour construire des gratte-ciel tout en rivalisant pour s’approprier les bâtiments les plus prestigieux. Chaque joueur contribue à la construction de gratte-ciel communs en ajoutant des étages classiques ou spéciaux pour façonner leur stratégie. Le jeu mêle compétitivité et coopération, car bien que les gratte-ciel soient construits ensemble, chaque joueur tente de terminer la construction en posant un toit et de s\'approprier les édifices les plus impressionnants pour gagner des points de prestige.
Le cœur de la mécanique repose sur la gestion des cartes et l’anticipation des actions des autres joueurs. Les joueurs piochent des cartes, jouent des étages, et utilisent des cartes spéciales comme des Assurances ou des Séismes pour se protéger ou saboter leurs adversaires. Il est possible de voler des cartes, de sécuriser des bâtiments avec des Assurances, ou même de déclencher des Tornades qui échangent les mains des joueurs. L\'équilibre entre construire, protéger, et attaquer est crucial pour réussir, surtout avec des contraintes comme la nécessité d’inclure des Toilettes dans les gratte-ciel ou la règle qui impose de surpasser ses précédentes constructions en hauteur.
L’objectif ultime de "Gratte le Ciel" est de gagner le plus de points de prestige possible en terminant des gratte-ciel et en remportant des Prix spécifiques, tels que construire le plus haut bâtiment ou ériger une structure homogène composée d’une seule catégorie d’étages. Chaque décision compte, car les erreurs peuvent mener à la destruction de gratte-ciel, la perte de précieuses récompenses, ou encore l’obtention de malus comme le "faux ou puant" si un bâtiment ne respecte pas certaines exigences. Au final, le joueur qui accumule le plus de points de prestige est couronné le meilleur architecte du monde.
The core of the game play lies in card management and anticipating the actions of other players. Players draw cards, play floors, and use special cards such as Insurance or Earthquake cards to protect themselves or sabotage their opponents. They can steal cards, secure buildings with Insurance, or even trigger Tornadoes to swap hands between players. Balancing construction, protection, and attack is crucial for success, especially with constraints like the requirement to include Toilets in the skyscrapers or the rule that demands each new skyscraper to surpass the height of the previous one.
The ultimate goal of "Gratte le Ciel" is to earn the most prestige points by completing skyscrapers and winning specific Awards, such as building the tallest structure or constructing a homogeneous building made of only one type of floor. Every decision matters, as mistakes can lead to the collapse of skyscrapers, the loss of valuable rewards, or even gaining penalties like the "Fake or Smelly" if a building fails to meet certain requirements. In the end, the player who accumulates the most prestige points is crowned the best architect in the wor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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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tte le Ciel" est un jeu de cartes captivant où les joueurs incarnent des architectes ambitieux, collaborant pour construire des gratte-ciel tout en rivalisant pour s’approprier les bâtiments les plus prestigieux. Chaque joueur contribue à la construction de gratte-ciel communs en ajoutant des étages classiques ou spéciaux pour façonner leur stratégie. Le jeu mêle compétitivité et coopération, car bien que les gratte-ciel soient construits ensemble, chaque joueur tente de terminer la construction en posant un toit et de s\'approprier les édifices les plus impressionnants pour gagner des points de prestige.
Le cœur de la mécanique repose sur la gestion des cartes et l’anticipation des actions des autres joueurs. Les joueurs piochent des cartes, jouent des étages, et utilisent des cartes spéciales comme des Assurances ou des Séismes pour se protéger ou saboter leurs adversaires. Il est possible de voler des cartes, de sécuriser des bâtiments avec des Assurances, ou même de déclencher des Tornades qui échangent les mains des joueurs. L\'équilibre entre construire, protéger, et attaquer est crucial pour réussir, surtout avec des contraintes comme la nécessité d’inclure des Toilettes dans les gratte-ciel ou la règle qui impose de surpasser ses précédentes constructions en hauteur.
L’objectif ultime de "Gratte le Ciel" est de gagner le plus de points de prestige possible en terminant des gratte-ciel et en remportant des Prix spécifiques, tels que construire le plus haut bâtiment ou ériger une structure homogène composée d’une seule catégorie d’étages. Chaque décision compte, car les erreurs peuvent mener à la destruction de gratte-ciel, la perte de précieuses récompenses, ou encore l’obtention de malus comme le "faux ou puant" si un bâtiment ne respecte pas certaines exigences. Au final, le joueur qui accumule le plus de points de prestige est couronné le meilleur architecte du mon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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