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ABSTRACTS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4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240-240 분

  • 연령

    12+

    BGG추천: 12+
  • 게임 난이도

    3.00 / 5

게임 소개

엠파이어는 가상의 고대 대륙을 배경으로 한 전략적인 수준의 전통적인 육각 그리드이자 대항전 게임입니다. 게임은 4명이서 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3명 혹은 2명이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제국을 장악하기 위해 경쟁할 때 자신의 파벌의 경제, 외교, 군사 문제를 관리해야 한다. 부품 밀도는 117단위로 낮습니다. 전통적인 워게임 기준에 따르면 게임은 복잡성이 낮거나 중간 정도입니다.

지도에는 크기와 지형이 다양한 15개의 주가 포함되어 있다. 넓은 바다 지역이 있습니다. 각 도는 이를 통제하는 선수를 위해 도내 도시 수와 규모에 따라 금액만큼 헌금(금화 단위)을 제작한다. 조공은 부대 건설, 부대 보급, 외교적 주도권, 요새 구축, 용병 고용, 다른 선수 매수 등에 사용된다.

군부대는 경기병, 중기병, 경보병, 제국 근위 보병, 군함, 공성 기관이다. 어떤 지방에서도 이 모든 것을 다 생산할 수 없고, 어떤 지방에서는 1개, 2개만 생산할 수 있다. 유닛은 전투 후 보훈 지위를 획득하여 그 효과가 높아집니다. 용병은 중립지역에서 채용이 가능하지만 보급비가 일반부대보다 비싸다. 해전과 수륙 양용 작전이 가능하다(한 주가 섬이기 때문에 필요할 수도 있다).

유닛은 면적 이동(친선 영역)과 헥스 바이 헥스 이동(elsewhere)의 혁신적인 조합을 사용한다. 기병대가 먼저 움직이며 독특하게도 통제권을 행사합니다.

각 주는 어느 시점에서든 중립적이거나 선수의 통제를 받을 수 있다. 통제는 군사적인 수단(주 전체 도시를 점령함)이나 정치적 수단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사건들이 &ldquo를 촉발한다.정치적 통제의 변화를 초래할 수 있는 영향력 견제. 정치 통제 시스템은 정말로 게임의 핵심이다.

순번 순서는 연동 단계로 구성된다: 각 “ year”는 공물을 모으고 통제 변화를 해결하기 위한 연간 단계, 부대 구축 및 보급을 위한 4계절 순번, 그리고 군사 작전을 위한 12개의 캠페인 순번(겨울의 선거운동 비용이 더 많이 든다).

그 지도는 광택이 나는 종이에 인쇄되어 있다; 카운터는 두꺼운 판지에 있지만 잘라내야 한다.

전반적으로 엠파이어는 테마를 잘 보완하는 혁신적인 게임 메카닉을 선보입니다. 고대 워게임이나 외교적 요소가 강한 게임의 팬이라면 한 번 살펴봐야 한다.
Empire is a strategic level, traditional hex grid and counter wargame set in a hypothetical ancient era continent. The game is best with 4 players but can be played with 3 or 2. Players must manage the economic, diplomatic and military affairs of their faction as they vie for control of the Empire. Piece density is low – 117 units. The game is low to moderate complexity by traditional wargame standards.

The map contains 15 (fictional) provinces of varying sizes and terrain. There is a large ocean area. Each Province produces Tribute (in gold coins) for the player who controls it, the amount depending upon the number and size of cities in the Province. Tribute is spent on building units, supplying units in the field, diplomatic initiatives, building fortifications, hiring mercenaries, and bribing other players.

Military units are Light and Heavy Cavalry, Light and Heavy Infantry, Imperial Guards Infantry, Warships and Siege Engines. No province can produce all of these and some can only produce 1 or 2. Units attain Veteran status after engaging in battle, which increases their effectiveness. Mercenaries can be hired from neutral provinces but cost more to supply than regular units. Naval battles and amphibious operations are possible (and may be necessary, as one Province is an island).

Units use an innovative combination of area movement (in friendly territory) and hex-by-hex movement (elsewhere). Cavalry moves first and, uniquely, exerts a Zone of Control.

Each Province may, at any given point, be neutral or controlled by a player. Control may be obtained by military means (by occupying all of the province’s cities) or political. A wide variety of events trigger an “Influence Check”, which can result in a change of Political Control. The Political Control system is really the heart of the game.

The turn sequence consists of interlocking phases: each “year” contains an annual phase for collecting tribute and resolving control changes, 4 seasonal turns for building and supplying units and conducting diplomacy (etc.), and 12 campaign turns for military operations (campaigning in winter is more costly).

The map is printed on glossy paper; the counters are on thick cardboard but need to be cut out.

Overall, Empire presents some innovative game mechanics which complement its theme well. Fans of ancient era wargames or games with a strong diplomatic element should take a look.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61

    • 2024-11-18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845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9

    • 540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9

    • 479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46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5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68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810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75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45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646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543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10

    • 708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94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71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