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12612
WARGAMES : 2511
6.2MechWar '77: Tactical Armored Combat in the 1970's (1975) -
-
인원
2-2 명
BGG추천: 2+-2+ 명 -
게임시간
270-270 분
-
연령
12+
BGG추천: 12+ -
게임 난이도
3.18 / 5
-
디자이너
Jim Dunnigan
-
아티스트
Redmond A. Simonsen
-
인원
게임 소개
메흐 전쟁 '77'은 1970년대 서독과 아시아에서 일어난 전술 전투를 모의실험한 것이다. 게임은 시나리오로 진행됩니다. 8개의 시나리오는 서독에서 일어난 소련과 미국의 가상 충돌에 관한 것이다. 한 가지 시나리오는 욤키푸르 전쟁으로부터 그려진다. 10번째 시나리오는 중국과 소련의 충돌을 묘사한다.
척도: 각 육각은 좌우 200미터를 나타냅니다.
시간: 각 게임 턴은 경과된 시간의 1분에서 6분을 나타냅니다.
카운터: 400
1944-45년형 기갑전차와 동일한 규칙 체계(그러나 추가적인 "현대"요소 포함)를 사용합니다: 전술 기갑 전투, 유럽, 1944-45
척도: 각 육각은 좌우 200미터를 나타냅니다.
시간: 각 게임 턴은 경과된 시간의 1분에서 6분을 나타냅니다.
카운터: 400
1944-45년형 기갑전차와 동일한 규칙 체계(그러나 추가적인 "현대"요소 포함)를 사용합니다: 전술 기갑 전투, 유럽, 1944-45
Mech War '77 is a simulation of tactical combat in West Germany and Asia during the 1970's. The game is played by scenario. Eight scenarios revolve around a hypothetical Soviet-American clash in West Germany. One scenario is drawn from the Yom Kippur War. The tenth scenario pictures a Sino-Soviet clash.
Scale: Each hex represents 200 meters from side to side.
Time: Each Game-Turn represent one to six minutes of elapsed time.
Counters: 400
Uses the same rules system (but with additional "modern" elements) as Panzer '44: Tactical Armored Combat, Europe, 1944-45
Scale: Each hex represents 200 meters from side to side.
Time: Each Game-Turn represent one to six minutes of elapsed time.
Counters: 400
Uses the same rules system (but with additional "modern" elements) as Panzer '44: Tactical Armored Combat, Europe, 1944-45
베스트게시물
-
[자유]
일하는 월요일
-
관리자
신나요
-
9
-
1997
-
2024-07-01
-
관리자
-
[자유]
요즘 코보게 배송 포장 잘 안해주시는군요..
-
Lv.52
상후니
-
10
-
818
-
2024-06-20
-
Lv.52
-
[자유]
쇼핑몰 분할에 대해 공지 한번 부탁드립니다
-
Lv.1
노말커피
-
17
-
1075
-
2024-06-24
-
Lv.1
-
[자유]
다이브다이스 쇼핑몰에서 물건이 점점 내려가는데...
-
Lv.42
gear71
-
24
-
1372
-
2024-06-23
-
Lv.42
-
[창작]
[만화] 현실 개미인 내가 게임에선 대주주가 되는 만화
-
Lv.28
[개굴이]
-
7
-
457
-
2024-05-13
-
Lv.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