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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랭킹
BGG전체 : 8357
WARGAMES : 9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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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2-6 명
BGG추천: 4-6 명 -
게임시간
360-3600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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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14+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4.72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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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Bruno de Scorraille, Philippe Thiba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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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스트
Bruno de Scorraille, Philippe Thibaut
-
인원
게임 소개
라 그랑드 구아르 14-18 (제1차 세계 대전 14-18)
영국의 규칙집합은 2002년에 발표되었다.
라 그랑드 게르는 세계 1차 대전의 전략적 시뮬레이션이다. 두 개의 지도가 전 유럽을 덮고 있다. 오프 맵 박스는 아시아/아프리카를 나타냅니다.
게임의 해는 9개의 턴으로 나뉩니다. 생산은 3회전마다 인터 페이즈에서 이루어집니다. 어느 한쪽이 주어진 턴에서 먼저 움직일 수 있다. 두 가지의 다른 전투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초기 전투 시스템은 1914년 참호가 있는 전투를 시뮬레이션한다. 손실은 더 적고 후퇴할 가능성이 높다. 1915년에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이 사용되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상세하지만 참호전의 복잡성을 잘 보여준다. 이 게임에는 제한된 전쟁의 안개가 포함되어 있다. 서로 반대되는 스택을 보지 않을 수도 있고 유닛이 배 밖으로 나갈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2차 세계대전을 재현한 것과 비슷하게 1차 세계대전을 완벽하게 묘사하고 있다.
이 게임의 추가적인 측면은 다음과 같다.
요새
서로 다른 군대 간의 조정에 대한 제한
외교
일반 카운터.
기술
해군 전쟁
국가 의지 - 봉기, 반란, 심지어 무서운 혁명까지 이끈다. 주 NW는 유닛과 전투에서 손실되므로 이러한 효과는 무작위가 아닙니다.
공기/장갑
내용:
대형 지도 시트 2개(유럽, 중동 및 세계 지도 상자) - 각 지도: 95 x 67.5cm(37.4 x 26.5인치)
주사위 2개
손실 차트(복사 예정)
7군 박스 차트(앞/뒤) - 파란색 3개(동맹) 및 갈색 4개(중앙)
루시-세르비-루마니(러시아-세르비아-루마니아)
프랑스-앙제르트르(프랑스-잉글랜드)
이탈리아-에타츠 유니스/투르키에타츠 유니스(이탈리아-미국/터키-미국)
오트리히-투르키 / 오트리히-세르비-그르&그레이브;ce-루마니-불가리
알레마뉴 우에스트이탈리에
알레마뉴 에스트
1918년 알레마뉴
4 규칙 및 시나리오 책자:
기본(1914년 모든 경우)
해구(1915+의 경우)
고급(Grand Campaign 시나리오: 정치, 외교, 기술, 항공, 생산, 해군)
시나리오(1914-18 캠페인 시나리오, 1914년 시나리오 6개, 1916-18년 시나리오 6개)
8개의 게임 보조 책자:
참전 (1914년)
외교
사건 및 미국 진입 차트
전투 및 이동(x2)
독일.
오스트리아-헝가리 &
프랑스 & 잉글랜드
러시아, 미국, 이탈리아
카운터 시트 7개(1811개 카운터):
1 프랑스, 불가리아, 몬테네그로, 네덜란드, 러시아, 벨기에, 미국
2 스위스, 독일, 세르비아, 루마니아, 러시아
3 러시아, 미국, 프랑스, 독일
4 오스트리아-헝가리, 터키, 영국
영국, 이탈리아, 터키, 미국, 기타
6 외교(다양한)
7 페르시아, 일본, 기술 세트, 이벤트 차이트
영국의 규칙집합은 2002년에 발표되었다.
라 그랑드 게르는 세계 1차 대전의 전략적 시뮬레이션이다. 두 개의 지도가 전 유럽을 덮고 있다. 오프 맵 박스는 아시아/아프리카를 나타냅니다.
게임의 해는 9개의 턴으로 나뉩니다. 생산은 3회전마다 인터 페이즈에서 이루어집니다. 어느 한쪽이 주어진 턴에서 먼저 움직일 수 있다. 두 가지의 다른 전투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초기 전투 시스템은 1914년 참호가 있는 전투를 시뮬레이션한다. 손실은 더 적고 후퇴할 가능성이 높다. 1915년에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이 사용되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상세하지만 참호전의 복잡성을 잘 보여준다. 이 게임에는 제한된 전쟁의 안개가 포함되어 있다. 서로 반대되는 스택을 보지 않을 수도 있고 유닛이 배 밖으로 나갈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2차 세계대전을 재현한 것과 비슷하게 1차 세계대전을 완벽하게 묘사하고 있다.
이 게임의 추가적인 측면은 다음과 같다.
요새
서로 다른 군대 간의 조정에 대한 제한
외교
일반 카운터.
기술
해군 전쟁
국가 의지 - 봉기, 반란, 심지어 무서운 혁명까지 이끈다. 주 NW는 유닛과 전투에서 손실되므로 이러한 효과는 무작위가 아닙니다.
공기/장갑
내용:
대형 지도 시트 2개(유럽, 중동 및 세계 지도 상자) - 각 지도: 95 x 67.5cm(37.4 x 26.5인치)
주사위 2개
손실 차트(복사 예정)
7군 박스 차트(앞/뒤) - 파란색 3개(동맹) 및 갈색 4개(중앙)
루시-세르비-루마니(러시아-세르비아-루마니아)
프랑스-앙제르트르(프랑스-잉글랜드)
이탈리아-에타츠 유니스/투르키에타츠 유니스(이탈리아-미국/터키-미국)
오트리히-투르키 / 오트리히-세르비-그르&그레이브;ce-루마니-불가리
알레마뉴 우에스트이탈리에
알레마뉴 에스트
1918년 알레마뉴
4 규칙 및 시나리오 책자:
기본(1914년 모든 경우)
해구(1915+의 경우)
고급(Grand Campaign 시나리오: 정치, 외교, 기술, 항공, 생산, 해군)
시나리오(1914-18 캠페인 시나리오, 1914년 시나리오 6개, 1916-18년 시나리오 6개)
8개의 게임 보조 책자:
참전 (1914년)
외교
사건 및 미국 진입 차트
전투 및 이동(x2)
독일.
오스트리아-헝가리 &
프랑스 & 잉글랜드
러시아, 미국, 이탈리아
카운터 시트 7개(1811개 카운터):
1 프랑스, 불가리아, 몬테네그로, 네덜란드, 러시아, 벨기에, 미국
2 스위스, 독일, 세르비아, 루마니아, 러시아
3 러시아, 미국, 프랑스, 독일
4 오스트리아-헝가리, 터키, 영국
영국, 이탈리아, 터키, 미국, 기타
6 외교(다양한)
7 페르시아, 일본, 기술 세트, 이벤트 차이트
La Grande Guerre 14-18 (The Great War 14-18)
The English rule set was released in 2002.
La Grande Guerre is a strategic simulation of World War 1. Two maps cover all of Europe. Off map boxes represent Asia / Africa.
Game year is broken down into 9 turns. Production takes place on the interphase every 3 turns. Either side may move first on a given turn. Two different combat systems are included. The initial combat system simulates the 1914 battles w/o trenches. Losses are lower and retreats are likely. In 1915 a new combat system is used. This new system is detailed, but does a good job showing the complexities of trench warfare (retreats are scarce and losses are real high). The game includes a limited fog of war. You may not look at opposing stacks, and units may be off board.
The game is very complete in its depiction of WWI. (Similar to how World in Flames recreates WWII).
Additional aspects of the game include:
Fortresses
Limits on coordination between different armies
Diplomacy
General Counters.
Technology
Naval War
National Will - Leads to uprisings, mutinies, strikes even the dreaded revolution (likely to be Russia, but not necessarily them or a communist revolution). Note NW is lost on losing units and battles, so these effects are not random.
Air / Armor
Contents:
2 large map sheets (Europe, Middle East and World off-map boxes) - each map: 95 x 67.5cm (37.4 x 26.5 inch)
2 dices
Loss charts (to be photocopied)
7 Armies Boxes charts (front/back) - 3 blue (Allies) & 4 brown (Centrals)
Russie-Serbie-Roumanie (Russia-Serbia-Rumania)
France-Angleterre (France-England)
Italie-Etats Unis / Turquie-Etats Unis (Italy-United States / Turkey-United States)
Autriche-Turquie / Autriche-Serbie-Grèce-Roumanie-Bulgarie
Allemagne Ouest-Italie
Allemagne Est
Allemagne 1918
4 Rules & scenario booklets:
Basic (for all 1914)
Trench (for 1915+)
Advanced (for Grand Campaign scenario: politics, diplomacy, technologies, air, production, naval)
Scenarios (campaign scenario 1914-18, 6 scenarios for 1914, 6 scenarios for 1916-18)
8 Game Aid booklets:
Entry into war (1914)
Diplomacy
Events & US entry chart
Combat & movement (x2)
Germany
Austria-Hungary & Turkey
France & England
Russia, United States & Italy
7 Counter sheets (1811 counters) :
1 France, Bulgaria, Montenegro, Holland, Russia, Belgium, United States
2 Switzerland, Germany, Serbia, Rumania, Russia
3 Russia, United States, France, Germany
4 Austria-Hungary, Turkey, England
5 England, Italy, Turkey, United States, miscellaneous
6 Diplomatic (various)
7 Persia, Japan, technology sets, event chits
The English rule set was released in 2002.
La Grande Guerre is a strategic simulation of World War 1. Two maps cover all of Europe. Off map boxes represent Asia / Africa.
Game year is broken down into 9 turns. Production takes place on the interphase every 3 turns. Either side may move first on a given turn. Two different combat systems are included. The initial combat system simulates the 1914 battles w/o trenches. Losses are lower and retreats are likely. In 1915 a new combat system is used. This new system is detailed, but does a good job showing the complexities of trench warfare (retreats are scarce and losses are real high). The game includes a limited fog of war. You may not look at opposing stacks, and units may be off board.
The game is very complete in its depiction of WWI. (Similar to how World in Flames recreates WWII).
Additional aspects of the game include:
Fortresses
Limits on coordination between different armies
Diplomacy
General Counters.
Technology
Naval War
National Will - Leads to uprisings, mutinies, strikes even the dreaded revolution (likely to be Russia, but not necessarily them or a communist revolution). Note NW is lost on losing units and battles, so these effects are not random.
Air / Armor
Contents:
2 large map sheets (Europe, Middle East and World off-map boxes) - each map: 95 x 67.5cm (37.4 x 26.5 inch)
2 dices
Loss charts (to be photocopied)
7 Armies Boxes charts (front/back) - 3 blue (Allies) & 4 brown (Centrals)
Russie-Serbie-Roumanie (Russia-Serbia-Rumania)
France-Angleterre (France-England)
Italie-Etats Unis / Turquie-Etats Unis (Italy-United States / Turkey-United States)
Autriche-Turquie / Autriche-Serbie-Grèce-Roumanie-Bulgarie
Allemagne Ouest-Italie
Allemagne Est
Allemagne 1918
4 Rules & scenario booklets:
Basic (for all 1914)
Trench (for 1915+)
Advanced (for Grand Campaign scenario: politics, diplomacy, technologies, air, production, naval)
Scenarios (campaign scenario 1914-18, 6 scenarios for 1914, 6 scenarios for 1916-18)
8 Game Aid booklets:
Entry into war (1914)
Diplomacy
Events & US entry chart
Combat & movement (x2)
Germany
Austria-Hungary & Turkey
France & England
Russia, United States & Italy
7 Counter sheets (1811 counters) :
1 France, Bulgaria, Montenegro, Holland, Russia, Belgium, United States
2 Switzerland, Germany, Serbia, Rumania, Russia
3 Russia, United States, France, Germany
4 Austria-Hungary, Turkey, Engl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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