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15978
WARGAMES : 2994
6.3
First Blood: The Guadalcanal Campaign (1991)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180-180 분

  • 연령

    12+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53 / 5

게임 소개

이것은 A.H.I.K.S.-Vol.-26~#6-매거진의 실버 기념 이슈에 포함되었으며, 이 게임은 카운터를 장착하고 잘라내야 한다는 점에서 "kit"와 유사하다. 그것들은 접착력이 있는 뒷면에 인쇄되어 게임의 이러한 측면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게임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규칙 폴더 (8) 페이지; 두꺼운 종이 차트; 접착식 백 카운터 (150개 이상), & a(4)-COLOR 11" by 17" 두꺼운 종이 지도 시트;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6면 다이(DIE)를 제공해야 한다.

이 규칙에는 다음과 같은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외 이동, 포병, I.J.N. 해군 부대, 미 공병대, 활주로 수용 능력, 공군 부대, 간략한 역사 해설, 카운터 장착 조언; 그리고 뒷면에 순서. 카운터(Counter)는 RED/WHITE(일본)&BLUE/WHITE(미국), 공군 비행대대대, 개별 함정(파괴함), 손상 및 파괴된 비행장 표식 및 하역 이동 표식입니다. F4F-와일드캣은 다양한 전투 유닛 타입과 다양한 항공기가 있으며, 게임 목적을 위해 파이터 타입과 봄버 타입 중 하나이다(F4F-와일드캣은 둘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다.

게임 차트는 Setup-/Renforcements-/Combat Results Descriptions가 한쪽에 인쇄되어 있고, 뒷면에 Units-/Terrain 식별 차트가 있다. 플레이어는 각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도록 플레이 전에 이 내용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게임 지도 시트는 헨더슨 필드 주변과 주변 지역을 다룹니다. 또한 지도에는 별도의 일본 및 미국 공격 표가 있습니다. 지형 이동 비용/방위 수식어 표; 선외 이동 상자; 보강 시작 위치; 그리고 I.J.F & I.J.N. - 예비군 및 공격용 상자, U.S.A.F. 예비군, 캡, 지상 공격용 상자

Turn Sequence는 다음과 같습니다.일본 강화 단계; 2.일본. 이동 단계. 3.일본, 전투 단계, 4.일본, 보급 해결 단계, 5.전략 단계 일본, 전략 단계 6, 7, 8, 미국 플레이어는 일본 1단계 3단계, 9단계 기술자 단계, 10단계 항공 단계, 11단계와 비슷합니다.승리 조건을 확인하거나 새로운 턴을 시작하십시오. 전반적으로, 특히 묘사된 항공기 유형에 대해 그래픽이 매우 상세하지만 주제와 운영상의 제약을 고려한 매우 전문적으로 보이는 프로덕션입니다.

Decision Games의 Strategy & Tactics 잡지 #178에 주요 개발 후에 재출간되었습니다. 현재 AHICS 원본은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S&T #178 버전의 게임 규모: 600야드/km; 부대 대부분이 대대이다.
This was included with the SILVER Anniversary Issue of the A.H.I.K.S.-Vol.-26~#6-magazine and the game is akin to a "kit" in that you have to mount and cut-out the counters. They have been printed on adhesive backed paper which makes it easier for producing this aspect of the game.

The contents of the game include: the RULES Folder(8)-pages; a thick paper CHART; a Sheet of adhesive backed counters(over 150); & a (4)-COLOR 11" by 17" thick paper Mapsheet; while players will need to provide their OWN 6-sided DIE.

The RULES contain the following sections of note: Off-board Movement; Artillery; I.J.N. Naval Units; U.S. Engineers; Airstrip Capacity; Air Units; Brief Historical Commentary; Counters mounting advice; & the Turn Sequence on the back page. The Counters are RED/WHITE(Japanese)& BLUE/WHITE(U.S.) which are Battalion level for ground units, Air Unit Squadrons, individual Ships(Destroyers), Damaged & Destroyed Airfield markers, & Off-board Movement markers. There are MANY different Combat Unit types as well as various Aircraft depicted in this although for game purposes, these are of either Fighter or Bomber types(and F4F-Wildcats can be considered as either).

The Game Chart is printed with the Setup-/Reinforcements-/Combat Results Explanations on one side with a Units-/Terrain Identification Charts on the reverse. Players may want to copy this prior to play for EACH player to have available. The game Mapsheet covers the area around Henderson Field and it's environs. Also on the Mapsheet are: the seperate Japanese & American Attack Tables; Terrain Movement Cost/Defense Modifiers Table; Off-board Movement Boxes; Reinforcements Starting locations; and BOXES for I.J.A.F. & I.J.N. - Reserve & Attack; and U.S.A.F. Reserve, C.A.P., & Ground Attack.

The Turn Sequence is as follows: 1.Japanese Reinforcement phase; 2.Japan. Movement phase; 3.Japan. Combat phase; 4.Japan. Supply Resolution phase; 5.Japan. Strategic phase; 6., 7., 8.,-U.S.Player's similar to Japanese 1st 3-phases; 9.U.S. Engineer phase; 10.U.S. Air phase; 11.Check Victory Conditions or begin NEW turn. Overall, a very professional appearing production considering it's subject matter & their operating strictures while the graphics are very detailed, especially for the Aircraft types depicted.

Subsequently republished after major development in Strategy & Tactics magazine #178 by Decision Games. The original AHIKS version is now available for free download.

Game scale in S&T #178 version: approx. 600 yards/hex; units are mostly battalions.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요즘 코보게 배송 포장 잘 안해주시는군요..
    • Lv.52

      상후니

    • 10

    • 593

    • 2024-06-20

  • [자유] 쇼핑몰 분할에 대해 공지 한번 부탁드립니다
    • Lv.1

      노말커피

    • 17

    • 842

    • 2024-06-24

  • [자유] 다이브다이스 쇼핑몰에서 물건이 점점 내려가는데...
    • Lv.42

      gear71

    • 24

    • 1165

    • 2024-06-23

  • [창작] [만화] 현실 개미인 내가 게임에선 대주주가 되는 만화
    • Lv.28

      [개굴이]

    • 7

    • 406

    • 2024-05-13

  • [창작] [만화] 파주 보드게임 모임에 납치된 만화
    • Lv.39

      다소

    • 9

    • 275

    • 2024-06-18

  • [자유] 창고개방전 주문하셨는데 <피코코>가 배송되고 있더라도 걱정 마세요~
    • 관리자

      신나요

    • 16

    • 2431

    • 2024-06-12

  • [창작] [만화] 파주 슈필 후기
    • Lv.44

      채소밭

    • 10

    • 427

    • 2024-05-31

  • [자유] 합의 없는 보드게임 구입의 결과 (Feat, 창고개방전)
    • 관리자

      JADE

    • 12

    • 1986

    • 2024-05-28

  • [자유] 파주 슈필 크루 참가 후기
    • Lv.16

      cepy

    • 11

    • 606

    • 2024-05-28

  • [자유] Dear 코보게&직원분들
    • Lv.4

      짜장78

    • 18

    • 817

    • 2024-05-28

  • [자유] 가을 같은 맑은 날씨네요 (커뮤 관리자의 창고개방전 이야기)
    • 관리자

      신나요

    • 12

    • 609

    • 2024-05-28

  • [자유] 창고개방전부터 파주슈필까지 코보게 직원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Lv.11

      jjadong

    • 11

    • 619

    • 2024-05-27

  • [벚꽃 결투] 도착
    • Lv.22

      minerva

    • 14

    • 593

    • 2024-05-27

  • [자유] 갑자기 왠 코보게 앱이 나오면서...
    • Lv.3

      주님의아다리

    • 12

    • 1856

    • 2024-05-22

  • [자유] 파주 슈필 가이오트 이동 루틴과 가이오트 홀 이용 안내
    • Lv.28

      가이오트

    • 14

    • 1239

    • 2024-05-21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