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David Bickley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테이블 상판 규칙이 있는 책자. 여기에는 15mm 미니어처로 제1차 세계 대전 초기의 행동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규칙과 표가 포함되어 있다.
책자의 다양한 장들은 다음과 같다.
1자리는 보병 50명을 나타내며, 1 MG는 승무원을 포함한 1 MG와 같으며, 2개의 무기는 12명의 사람과 4마리의 말로 구성된 1개의 포대와 같다.
이동 규칙은 모든 종류의 장애물, 전동식 장치를 이동할 때 기계적 고장의 가능성 및 장치 대형에 적용됩니다.
사기 규칙은 모든 종류의 물밑 이동, 물밑에서의 행동, 그리고 재편성을 포함한다; 모든 가능한 상황은 다양한 주사위 굴리기 수식어를 사용함으로써 처리된다.
전투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상황을 다룬다: 소총과 MG, 포병. 두 종류의 전투 모두 주사위를 2개 굴리고 이동, 커버, 유닛 품질 등에 대한 다양한 수식어를 사용하여 처리한다. 그 다음 위에서 계산한 결과를 사용하여 테이블 위의 주사위 굴림에 의해 손상이 결정됩니다.
근접전은 보병 대 보병뿐만 아니라 보병 대 기병 및 기병 대 기병 사이의 특수 행동을 다룬다. 근거리에서는 후퇴와 진격이 가능하다.
책의 마지막 페이지는 영국 원정군과 독일 제국군의 조직을 보여준다.
책 중앙에는 플레이 중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테이블과 수식어가 포함된 탈부착식 시트가 들어 있다.
책자의 다양한 장들은 다음과 같다.
1자리는 보병 50명을 나타내며, 1 MG는 승무원을 포함한 1 MG와 같으며, 2개의 무기는 12명의 사람과 4마리의 말로 구성된 1개의 포대와 같다.
이동 규칙은 모든 종류의 장애물, 전동식 장치를 이동할 때 기계적 고장의 가능성 및 장치 대형에 적용됩니다.
사기 규칙은 모든 종류의 물밑 이동, 물밑에서의 행동, 그리고 재편성을 포함한다; 모든 가능한 상황은 다양한 주사위 굴리기 수식어를 사용함으로써 처리된다.
전투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상황을 다룬다: 소총과 MG, 포병. 두 종류의 전투 모두 주사위를 2개 굴리고 이동, 커버, 유닛 품질 등에 대한 다양한 수식어를 사용하여 처리한다. 그 다음 위에서 계산한 결과를 사용하여 테이블 위의 주사위 굴림에 의해 손상이 결정됩니다.
근접전은 보병 대 보병뿐만 아니라 보병 대 기병 및 기병 대 기병 사이의 특수 행동을 다룬다. 근거리에서는 후퇴와 진격이 가능하다.
책의 마지막 페이지는 영국 원정군과 독일 제국군의 조직을 보여준다.
책 중앙에는 플레이 중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테이블과 수식어가 포함된 탈부착식 시트가 들어 있다.
A booklet with tabletop rules. It contains all necessary rules and tables to simulate actions from early World War I with 15mm miniatures.
The various chapters of the booklet contain:
Game scale: 1 figure represents 50 infantry men; 1 MG with crew equals 1 MG with crew, and 2 ordnance pieces equal 1 battery consisting of 12 men and 4 horses.
Movement rules cover all kinds of hindrances, chances of mechanical failure when moving motorized units, and unit formations.
Morale rules cover all kinds of movement under fire, behaviour under fire and regrouping; every possible situation is handled by employing various dice roll modifiers.
Combat covers basically two situations: fire combat for rifles and MGs and artillery. Both types of combat are handled by rolling 2 dice and employing various modifiers for movement, cover, unit quality, etc. Damage is then determined by a dice roll on a table using the result calculated above.
Melee combat covers special actions between infantry vs. infantry as well as infantry vs. cavalry and cavalry vs. cavalry. Retreats and advances are possible in melee.
The last pages of the book show the organisation of the British Expeditionary Force and the Imperial German Army.
The center of the book contains a removable sheet with all necessary tables and modifiers for easy reference during play.
The various chapters of the booklet contain:
Game scale: 1 figure represents 50 infantry men; 1 MG with crew equals 1 MG with crew, and 2 ordnance pieces equal 1 battery consisting of 12 men and 4 horses.
Movement rules cover all kinds of hindrances, chances of mechanical failure when moving motorized units, and unit formations.
Morale rules cover all kinds of movement under fire, behaviour under fire and regrouping; every possible situation is handled by employing various dice roll modifiers.
Combat covers basically two situations: fire combat for rifles and MGs and artillery. Both types of combat are handled by rolling 2 dice and employing various modifiers for movement, cover, unit quality, etc. Damage is then determined by a dice roll on a table using the result calculated above.
Melee combat covers special actions between infantry vs. infantry as well as infantry vs. cavalry and cavalry vs. cavalry. Retreats and advances are possible in melee.
The last pages of the book show the organisation of the British Expeditionary Force and the Imperial German Army.
The center of the book contains a removable sheet with all necessary tables and modifiers for easy reference during play.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29
-
2024-11-18
-
Lv.11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780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521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51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25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37
-
2024-11-13
-
Lv.18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50
-
2024-11-12
-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93
-
2024-11-13
-
Lv.2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59
-
2024-11-12
-
Lv.14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39
-
2024-11-13
-
Lv.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