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17341
WARGAMES : 3282
-
-
인원
1-2 명
BGG추천: 1-2+ 명 -
게임시간
120-120 분
-
연령
12+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83 / 5
-
디자이너
Andreas Bertram, Dirk Blech, Udo Grebe
-
아티스트
Andreas Bertram, Dirk Blech, Thorsten Fischer, Udo Grebe, Rodger B. MacGowan, Beth Queman
-
인원
게임 소개
부제목:1940년부터 1943년까지의 북아프리카 전역입니다.'
이것은 '아포칼립스 제2부' 게임 시스템의 도입부 게임을 의미해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것은 북아프리카의 롬멜과 이탈리아 & 영국의 '서사막 군대'와의 '사막 전쟁'의 시작을 다루고 있으며, '이탈리아 동아프리카' 캠페인 플러스에서 '엘 알라메인' 시나리오 동안 'TORCH' 작전이 일어날 수 있도록 하는 게임까지 포함하고 있다.
구성 요소는 Ziploc 스토리지 'Baggie', 5-Color 종이 맵시트, 그래픽으로 표시된 2페이지 분량의 퀵 스타트 카드, 플레이어 지원 카드, 1COLOR 차트 & 테이블 시트, 280-Full COLOR 다이컷 카드보드 카운터, 그리고 규칙 북과 시나리오 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어진 게임 규모는 다음과 같습니다. CORP 레벨; 1-턴=한 달; 및 각 HEX의 지름은 25마일입니다. 5개의 시나리오와 캠페인 게임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캠페인 게임~베긴스-1940년 11월-1943년; 1.1941년 6월, 2.1941년 11월 3일 크루세이더1942년 5월, 4.TORCH 작전이 있는 El Alamein-Oct.1942도 또한 5번 작전을 수행했다.이탈리아령 동아프리카 확장은 전체 캠페인과 결합할 수 있다. I.E.A. 지도는 조금 더 작은 지도 축척을 사용하지만 완전히 호환됩니다. 어떤 시나리오든 플레이어들이 원한다면 시작하고 1943년 12월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참고: 캠페인 게임을 완료하는 데 1-7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이전에 출시된 E.o.t.A 시리즈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복잡성은 '낮음'으로, 솔로타이어 플레이는 슈트빌티에서 '높음향상'으로 평가된다.
이것은 '아포칼립스 제2부' 게임 시스템의 도입부 게임을 의미해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것은 북아프리카의 롬멜과 이탈리아 & 영국의 '서사막 군대'와의 '사막 전쟁'의 시작을 다루고 있으며, '이탈리아 동아프리카' 캠페인 플러스에서 '엘 알라메인' 시나리오 동안 'TORCH' 작전이 일어날 수 있도록 하는 게임까지 포함하고 있다.
구성 요소는 Ziploc 스토리지 'Baggie', 5-Color 종이 맵시트, 그래픽으로 표시된 2페이지 분량의 퀵 스타트 카드, 플레이어 지원 카드, 1COLOR 차트 & 테이블 시트, 280-Full COLOR 다이컷 카드보드 카운터, 그리고 규칙 북과 시나리오 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어진 게임 규모는 다음과 같습니다. CORP 레벨; 1-턴=한 달; 및 각 HEX의 지름은 25마일입니다. 5개의 시나리오와 캠페인 게임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캠페인 게임~베긴스-1940년 11월-1943년; 1.1941년 6월, 2.1941년 11월 3일 크루세이더1942년 5월, 4.TORCH 작전이 있는 El Alamein-Oct.1942도 또한 5번 작전을 수행했다.이탈리아령 동아프리카 확장은 전체 캠페인과 결합할 수 있다. I.E.A. 지도는 조금 더 작은 지도 축척을 사용하지만 완전히 호환됩니다. 어떤 시나리오든 플레이어들이 원한다면 시작하고 1943년 12월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참고: 캠페인 게임을 완료하는 데 1-7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이전에 출시된 E.o.t.A 시리즈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복잡성은 '낮음'으로, 솔로타이어 플레이는 슈트빌티에서 '높음향상'으로 평가된다.
Sub-Title:'The North African Campaign from 1940 to 1943.'
This is meant to be an introductory game for the 'Empires of the Apocalypse Part II' games system. As is implied by its title, this covers Rommel in North Africa as well as the beginning of the 'Desert War' with just the Italians & British 'Western Desert Force,' and even includes a game on the 'Italian East Africa' campaign PLUS allowing the 'TORCH' operation to occur during the 'El Alamein' Scenario!
The components consist of the following: a Ziploc storage 'Baggie;' 5-Full COLOR paper Mapsheets; a 2-page graphically illustrated Quick-Start card; a Player Aid card; 1-COLOR Chart & Tables sheet; 280-Full COLOR die-cut cardboard counters; and a RULES Book plus a Scenario & Advanced RULES Book.
Game Scale given is: CORPS-level; 1-Turn=a Month; & each HEX is 25 miles across. There are 5-Scenarios plus the Campaign game. These are: Campaign Game~begins-Nov. 1940 to Dec.1943; 1.Battleaxe-June 1941; 2.Crusader-Nov.1941; 3.Gazala-May 1942; 4.El Alamein-Oct.1942 with Operation TORCH also taking place; & 5.Italian East African Expansion which can be combined with the entire Campaign. The I.E.A. map uses a slightly smaller map scale but is still fully compatible. Any of the Scenarios can begin and then be played until Dec.1943, if players prefer.
NOTE: the Campaign game can take anywhere from 1-7 Hours to complete, while this can even be combined with the previously released E.o.t.A. series. Complexity is considered to be 'Low' while Solotaire play is rated as 'High' in suitabiltiy.
This is meant to be an introductory game for the 'Empires of the Apocalypse Part II' games system. As is implied by its title, this covers Rommel in North Africa as well as the beginning of the 'Desert War' with just the Italians & British 'Western Desert Force,' and even includes a game on the 'Italian East Africa' campaign PLUS allowing the 'TORCH' operation to occur during the 'El Alamein' Scenario!
The components consist of the following: a Ziploc storage 'Baggie;' 5-Full COLOR paper Mapsheets; a 2-page graphically illustrated Quick-Start card; a Player Aid card; 1-COLOR Chart & Tables sheet; 280-Full COLOR die-cut cardboard counters; and a RULES Book plus a Scenario & Advanced RULES Book.
Game Scale given is: CORPS-level; 1-Turn=a Month; & each HEX is 25 miles across. There are 5-Scenarios plus the Campaign game. These are: Campaign Game~begins-Nov. 1940 to Dec.1943; 1.Battleaxe-June 1941; 2.Crusader-Nov.1941; 3.Gazala-May 1942; 4.El Alamein-Oct.1942 with Operation TORCH also taking place; & 5.Italian East African Expansion which can be combined with the entire Campaign. The I.E.A. map uses a slightly smaller map scale but is still fully compatible. Any of the Scenarios can begin and then be played until Dec.1943, if players prefer.
NOTE: the Campaign game can take anywhere from 1-7 Hours to complete, while this can even be combined with the previously released E.o.t.A. series. Complexity is considered to be 'Low' while Solotaire play is rated as 'High' in suitabiltiy.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51
-
2024-11-18
-
Lv.11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818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9
-
530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9
-
46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38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47
-
2024-11-13
-
Lv.18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63
-
2024-11-12
-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806
-
2024-11-13
-
Lv.2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68
-
2024-11-12
-
Lv.14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44
-
2024-11-13
-
Lv.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