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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질주의 열기> 리뷰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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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02 10:3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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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GM]신나요
지난 1월 22일부터 1월 29일까지 진행된 ‘히트/푸에르토리코 1897 리뷰 이벤트’ 기간 동안 올라온 리뷰들입니다. <히트: 질주의 열기>를 즐기신 분들의 소감을 한번에 모아서 살펴보세요!
※ 리뷰 제목을 클릭하면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모든 사진 촬영: 에이캇뜨필충만님
이벤트 우수 리뷰 선정작!
히트: 질주의 열기 - 첫 플레이 후기 by Chovits
히트 보드게임을 제대로 알기 전에는 내 차례에 해야 할 단계도 많고, 단어들도 생소해서 좀 헤맸는데 몇 번 게임을 진행하며 이해를 하고 나니 참 쉬우면서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무엇보다 걸리는 시간이 1시간 정도여서 부담 없이 게임을 진행하기 좋았습니다.
히트다 히트! 히트 5인 초플 후기 by 인슈짱
처음에는 안전 지향 플레이로 열 카드 사용을 아꼈다가 점점 과감해지는 플레이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4~5등에게 주는 어드벤티지와 슬립 스트립 때문에 자꾸 순위 변동이 생겼습니다. 저도 1등으로 갔다가 4등까지 떨어지다 여러 번 순위가 엎치락뒤치락 하였습니다. 특히 슬립 스트립으로 2칸씩 더 이동하기 때문에 이 부분을 잘 계산해서 나보다 앞선 상대가 몇 칸가고 그걸 잘 맞춰 카드를 제시해야 하겠더라구요. 약간의 눈치싸움과 머리 계산이 필요하였습니다.
진짜 기대하고 있었던 신작 [히트 간단 플레이 후기] by 김듀당
끝나고 느낀 점은 "이거 굉장히 물건이다" 였습니다. 내 레이싱 카가 훅훅 금방 나가는 것 같아도 그만큼 금방 잡힐 수 있고, 그로 인해서 엎치락뒤치락이 진짜 많았습니다. 단순 오토마인줄 알았는데 너무 잘달리고요. 하지만 뒤쪽 포지션이어도 슬립스트림이라는 기능을 잘 이용하면 5등에서 단숨에 2등까지 올라가고 짜릿한 쾌감이 있어요.
<히트:질주의 열기> 리뷰 by 레드불레이싱
플레이해 보니 가장 큰 장점은 순위 예측이 어려워 계속 흥미진진한 레이스가 진행된다는 점입니다. 이는 칸 수를 움직이는 단위가 두 자릿수는 우습게 가기 때문인데 [달린다]는 느낌을 최대한 살렸습니다. 슬립스트림을 당하지 않기 위해 최대한 도망가려 애쓰고, 또 달라붙어서 추월하려 애쓰면서 열 카드를 지불하다가 누군가는 코너에서 스핀해버리는 그림이 연출됩니다.
히트 : 달려라! 영광의 레이서! 2인플/6인플 by kykfjqm
즐거운 점: 게임판은 크지만 세팅은 간단하다 / 코너링, 엔진열, 부스터 등을 잘 구현했다 / 숙련 게이머들끼리 한다면 꿀잼 보장 / 여럿이 할 때 레이싱 재미가 나온다
아쉬운 점: 잔룰이 꽤 많아서, 룰 숙지 필수 / 2인보다는 4인 이상 추천 / 엄청 파티스럽지는 않아요. 핸드 전략게임?
[히트:질주의열기] 2인 플레이 리뷰 by carrople
스핀아웃될 때마다 웃음 바다가 되고, 열을 냉각하기란 생각보다 어렵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후 실제 5~6인이 모였을 때는 또 어떤 플레이 양상이 나올지,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4개의 맵과 날씨 영향, 업그레이드 카드의 변경으로 비대칭 요소가 가미되었을 때 어떤 플레이가 이뤄질지 너무 기대되는 게임이었습니다.
히트: 질주의 열기, 전설 레이서 5인(...)과 함께 플레이한 후기 by 원투훅
1인플로 5인 오토마를 넣어 6인플처럼 진행해 봤는데,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5개의 AI를 다루는 것이 딱히 어려울 것 없이 매우 쾌적했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내 플레이는 굉장히 재밌게 할 수 있었다는 점이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실시간으로 차가 움직이는 것도 아닌데 뭔가 속도감이 계속 느껴지는 게 신기하네요.
히트 질주의 열기 1:5 후기 by 상후니
열 시스템이 진짜 잘 만든 것 같아요. 덕분에 게임의 완급 조절도 잘 되고 긴장감도 더 늘어나고 핵심 시스템? 다웠습니다. 그리고 오토마가 여러 개 동시에 돌려도 문제 없을 정도로 쉽습니다. 오토마 1개 넣는거랑 2개 넣는거랑 5초도 차이 안 나는 수준입니다. 시스템도 잘 되어 있어서 긴박감 넘치게 같이 레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히트] - 경주의 열기 속으로 by 보드판다2
히트는 보드게임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레이싱의 스릴과 긴장감을 훌륭하게 구현해 냈습니다. 실제 경주를 방불케 하는 게임 플레이, 매력적인 디자인의 자동차와 기어봉, 개인 카드 등은 플레이하는 내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확장팩을 고려한 수납공간이 있는 트레이를 보며, 더 많은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경험을 기대하게 됩니다.
히트: 질주의 열기 - 극적인 승리를 체험할 수 있는 짜릿한 보드게임! by 보드토리
처음엔 이렇게 수월하게 플레이하는 거라고? 2인플이라 시시하게 느껴지는 건가? 에러플인가? 오만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조금만 진행해 보면 이 게임의 진가를 알게 됩니다. 코너를 돌 때 속도 제한이 있어서 기어 조절도 잘해야 하고 상대방의 갑작스러운 질주를 견제하기도 해야 하고 나 또한 앞서 나가면서 치열한 경쟁을 해야 하는 게임. 절제와 극적인 승리를 체험할 수 있는 아드레날린 뿜뿜 게임 재밌습니다!
[영상] 히트 : 질주의 열기 규칙설명 & 언박싱 by [개굴이]
'히트' 언박싱과 이것저것 보드게임관련 수다 by 로비
※ 리뷰 제목을 클릭하면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모든 사진 촬영: 에이캇뜨필충만님
이벤트 우수 리뷰 선정작!
히트: 질주의 열기 - 첫 플레이 후기 by Chovits
히트 보드게임을 제대로 알기 전에는 내 차례에 해야 할 단계도 많고, 단어들도 생소해서 좀 헤맸는데 몇 번 게임을 진행하며 이해를 하고 나니 참 쉬우면서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무엇보다 걸리는 시간이 1시간 정도여서 부담 없이 게임을 진행하기 좋았습니다.
히트다 히트! 히트 5인 초플 후기 by 인슈짱
처음에는 안전 지향 플레이로 열 카드 사용을 아꼈다가 점점 과감해지는 플레이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4~5등에게 주는 어드벤티지와 슬립 스트립 때문에 자꾸 순위 변동이 생겼습니다. 저도 1등으로 갔다가 4등까지 떨어지다 여러 번 순위가 엎치락뒤치락 하였습니다. 특히 슬립 스트립으로 2칸씩 더 이동하기 때문에 이 부분을 잘 계산해서 나보다 앞선 상대가 몇 칸가고 그걸 잘 맞춰 카드를 제시해야 하겠더라구요. 약간의 눈치싸움과 머리 계산이 필요하였습니다.
진짜 기대하고 있었던 신작 [히트 간단 플레이 후기] by 김듀당
끝나고 느낀 점은 "이거 굉장히 물건이다" 였습니다. 내 레이싱 카가 훅훅 금방 나가는 것 같아도 그만큼 금방 잡힐 수 있고, 그로 인해서 엎치락뒤치락이 진짜 많았습니다. 단순 오토마인줄 알았는데 너무 잘달리고요. 하지만 뒤쪽 포지션이어도 슬립스트림이라는 기능을 잘 이용하면 5등에서 단숨에 2등까지 올라가고 짜릿한 쾌감이 있어요.
<히트:질주의 열기> 리뷰 by 레드불레이싱
플레이해 보니 가장 큰 장점은 순위 예측이 어려워 계속 흥미진진한 레이스가 진행된다는 점입니다. 이는 칸 수를 움직이는 단위가 두 자릿수는 우습게 가기 때문인데 [달린다]는 느낌을 최대한 살렸습니다. 슬립스트림을 당하지 않기 위해 최대한 도망가려 애쓰고, 또 달라붙어서 추월하려 애쓰면서 열 카드를 지불하다가 누군가는 코너에서 스핀해버리는 그림이 연출됩니다.
히트 : 달려라! 영광의 레이서! 2인플/6인플 by kykfjqm
즐거운 점: 게임판은 크지만 세팅은 간단하다 / 코너링, 엔진열, 부스터 등을 잘 구현했다 / 숙련 게이머들끼리 한다면 꿀잼 보장 / 여럿이 할 때 레이싱 재미가 나온다
아쉬운 점: 잔룰이 꽤 많아서, 룰 숙지 필수 / 2인보다는 4인 이상 추천 / 엄청 파티스럽지는 않아요. 핸드 전략게임?
[히트:질주의열기] 2인 플레이 리뷰 by carrople
스핀아웃될 때마다 웃음 바다가 되고, 열을 냉각하기란 생각보다 어렵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후 실제 5~6인이 모였을 때는 또 어떤 플레이 양상이 나올지,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4개의 맵과 날씨 영향, 업그레이드 카드의 변경으로 비대칭 요소가 가미되었을 때 어떤 플레이가 이뤄질지 너무 기대되는 게임이었습니다.
히트: 질주의 열기, 전설 레이서 5인(...)과 함께 플레이한 후기 by 원투훅
1인플로 5인 오토마를 넣어 6인플처럼 진행해 봤는데,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5개의 AI를 다루는 것이 딱히 어려울 것 없이 매우 쾌적했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내 플레이는 굉장히 재밌게 할 수 있었다는 점이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실시간으로 차가 움직이는 것도 아닌데 뭔가 속도감이 계속 느껴지는 게 신기하네요.
히트 질주의 열기 1:5 후기 by 상후니
열 시스템이 진짜 잘 만든 것 같아요. 덕분에 게임의 완급 조절도 잘 되고 긴장감도 더 늘어나고 핵심 시스템? 다웠습니다. 그리고 오토마가 여러 개 동시에 돌려도 문제 없을 정도로 쉽습니다. 오토마 1개 넣는거랑 2개 넣는거랑 5초도 차이 안 나는 수준입니다. 시스템도 잘 되어 있어서 긴박감 넘치게 같이 레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히트] - 경주의 열기 속으로 by 보드판다2
히트는 보드게임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레이싱의 스릴과 긴장감을 훌륭하게 구현해 냈습니다. 실제 경주를 방불케 하는 게임 플레이, 매력적인 디자인의 자동차와 기어봉, 개인 카드 등은 플레이하는 내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확장팩을 고려한 수납공간이 있는 트레이를 보며, 더 많은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경험을 기대하게 됩니다.
히트: 질주의 열기 - 극적인 승리를 체험할 수 있는 짜릿한 보드게임! by 보드토리
처음엔 이렇게 수월하게 플레이하는 거라고? 2인플이라 시시하게 느껴지는 건가? 에러플인가? 오만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조금만 진행해 보면 이 게임의 진가를 알게 됩니다. 코너를 돌 때 속도 제한이 있어서 기어 조절도 잘해야 하고 상대방의 갑작스러운 질주를 견제하기도 해야 하고 나 또한 앞서 나가면서 치열한 경쟁을 해야 하는 게임. 절제와 극적인 승리를 체험할 수 있는 아드레날린 뿜뿜 게임 재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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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언박싱과 이것저것 보드게임관련 수다 by 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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