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질문과 답변
인쉬에서..7목이 된 경우
-
2004-08-04 17:48:26
-
0
-
343
-
-
Lv.2 거만이
아무곳에서나 부터 5개를 순서대로 제거한다고 룰북에 나와있는데, 그럼 가운데서 다섯개를 들어내서 양쪽에 한개씩 남겨도 되나요? 룰상으로는 안될 것은 없어 보이는데...
관련 보드게임
- 관련 보드게임이 없습니다.
베스트게시물
-
[질답]
완경기가 뭔가요?
-
Lv.36
보틀맨
-
23
-
1283
-
2024-11-04
-
Lv.36
-
[자유]
A&A 한국어판이 나온다니 감회가 새롭네요
-
Lv.4
Dr. KOSinus
-
7
-
523
-
2024-09-01
-
Lv.4
-
[콘텐츠]
[만화] 미국까지와서 보드게임샵부터 찾는 오이씨 1
-
Lv.9
당근씨
-
8
-
604
-
2024-09-04
-
Lv.9
-
[자유]
가볍게 써보는 파주 슈필 1박2일 3부자 나들이 후기
-
Lv.13
라프라스
-
8
-
523
-
2024-06-03
-
Lv.13
-
[키포지]
2024 키포지 전국대회 후기
-
Lv.21
ekil123
-
9
-
487
-
2024-09-07
-
Lv.21